#좋반 Instagram Photos & Videos

좋반 - 6.6m posts

0 0 13 hours ago
나이따 나이따

나이따 나이따

6 1 13 hours ago
날씨 안 좋은 거 별로

날씨 안 좋은 거 별로

12 2 13 hours ago

1 1 13 hours ago
시험 끝난 기념 #업타운
역시 bpm150 정도는 되야 흔들지!!! 티미 노래 많이나와서 행복했습니당 🥰🥰 오랜만에 들은 booty shake ㅠㅠ💕
마감찍고 나오고 싶었는데 울 또히 눈다감겨서 집가자고 ^^... ㅋㅋㅋㅋㅋㅋㅋ
놀러올때마다 잘 챙겨주시는 @spit__xx @minjaes3 
업타운은 사랑입니다 💓

시험 끝난 기념 #업타운
역시 bpm150 정도는 되야 흔들지!!! 티미 노래 많이나와서 행복했습니당 🥰🥰 오랜만에 들은 booty shake ㅠㅠ💕
마감찍고 나오고 싶었는데 울 또히 눈다감겨서 집가자고 ^^... ㅋㅋㅋㅋㅋㅋㅋ
놀러올때마다 잘 챙겨주시는 @spit__xx @minjaes3
업타운은 사랑입니다 💓

7 1 13 hours ago
셤 끝났는데 왜래 행복하지가 않지 ??

셤 끝났는데 왜래 행복하지가 않지 ??

5 3 13 hours ago
똥씹은애 vs 볼거리걸린애

똥씹은애 vs 볼거리걸린애

19 1 13 hours ago
거꾸로

거꾸로

8 1 13 hours ago
안녕 롯데월드야 🍒

안녕 롯데월드야 🍒

18 2 13 hours ago
학교는 너무 힘들어

학교는 너무 힘들어

6 3 13 hours ago
오렌지 열차🚂
11일간의 캐나다 여행🇨🇦
예쁜 국기만큼이나 예쁜 도시들.
이제 다시 미국으로🇺🇸
⠀⠀⠀
⠀⠀⠀
⠀⠀⠀
⠀⠀⠀
⠀⠀⠀
⠀⠀⠀
⠀⠀⠀
⠀⠀⠀
⠀⠀⠀
⠀⠀⠀
#여행 #여행에미치다 #미국여행 #캐나다여행 #북미여행

오렌지 열차🚂
11일간의 캐나다 여행🇨🇦
예쁜 국기만큼이나 예쁜 도시들.
이제 다시 미국으로🇺🇸
⠀⠀⠀
⠀⠀⠀
⠀⠀⠀
⠀⠀⠀
⠀⠀⠀
⠀⠀⠀
⠀⠀⠀
⠀⠀⠀
⠀⠀⠀
⠀⠀⠀
#여행 #여행에미치다 #미국여행 #캐나다여행 #북미여행

3 2 13 hours ago

11 2 13 hours ago
섞우묜 모가 달라지냐

섞우묜 모가 달라지냐

15 1 13 hours ago
비가 와도 촬영은 멈추지 않아! #FIRE🔥
#무신사오디션 #87mm

비가 와도 촬영은 멈추지 않아! #FIRE 🔥
#무신사오디션 #87mm

23 2 13 hours ago
따분해,,

따분해,,

16 2 13 hours ago
담주부터는 바쁘게 살아야지

담주부터는 바쁘게 살아야지

22 4 13 hours ago
비 왜 와

비 왜 와

18 3 13 hours ago
이번에는 어디로 갈려나

이번에는 어디로 갈려나

15 2 13 hours ago
oh yeah 금요일 ◡̈

oh yeah 금요일 ◡̈

48 2 13 hours ago
🧢

🧢

46 2 13 hours ago
포기하지도 도망치지도 말자👊🏻

포기하지도 도망치지도 말자👊🏻

29 2 13 hours ago
학교갑니당

학교갑니당

40 2 13 hours ago
누가 봐도 급식이네

누가 봐도 급식이네

38 3 13 hours ago

65 1 13 hours ago
마지막 시험 잘 ... 찍어보자 ?

마지막 시험 잘 ... 찍어보자 ?

40 1 13 hours ago
쥬하 🤧

쥬하 🤧

87 3 13 hours ago
다 부질없ㄲㅡ 든

다 부질없ㄲㅡ 든

144 6 14 hours ago
ㅜㅜ

ㅜㅜ

62 7 17 hours ago
나 화낫어 시발 😤

나 화낫어 시발 😤

43 3 17 hours ago
세은이 이때 이뻤는데...
지금은...

세은이 이때 이뻤는데...
지금은...

92 10 18 hours ago

127 2 20 hours ago

51 2 20 hours ago
나도 갬성 탈래🌼

나도 갬성 탈래🌼

46 7 20 hours ago
협이가 아주 길게 잘 찍어줬다☺️
#령이제주 #나의제주

협이가 아주 길게 잘 찍어줬다☺️
#령이제주 #나의제주

46 4 21 hours ago
우~ 원재~~ ˋૢ

우~ 원재~~ ˋૢ

283 0 22 hours ago
내새끼 사로매 ♥️

내새끼 사로매 ♥️

27 5 22 hours ago

53 1 22 hours ago
나 저거 갖구싶어🥴

나 저거 갖구싶어🥴

99 10 23 hours ago

423 1 25 April, 2019
어벤져스

어벤져스

269 31 25 April, 2019
쌍둥이

쌍둥이

128 2 25 April, 2019
스시도 먹고~칵테일도 마시고~~🤟🏻

스시도 먹고~칵테일도 마시고~~🤟🏻

383 0 25 April, 2019
어벤져스 개꿀잼이뮤ㅠ 포스터까지 들고옴

어벤져스 개꿀잼이뮤ㅠ 포스터까지 들고옴

41 3 24 April, 2019
나는 새롭게 떠오른 외로움을 봐요

나는 새롭게 떠오른 외로움을 봐요

881 0 24 April, 2019
뒷북이얀

뒷북이얀

58 2 24 April, 2019
🌊 #우도 #수학여행 #대암고

🌊 #우도 #수학여행 #대암고

173 2 24 April, 2019
🕶😎

🕶😎

136 2 24 April, 2019
미세한 차이

미세한 차이

703 12 23 April, 2019

181 10 21 April, 2019
𝟶𝟺𝟷𝟹⁎ 𝙷𝚊𝚙𝚙𝚢 𝙱𝚒𝚛𝚝𝚑𝚍𝚊𝚢🥳 #HBD

𝟶𝟺𝟷𝟹⁎ 𝙷𝚊𝚙𝚙𝚢 𝙱𝚒𝚛𝚝𝚑𝚍𝚊𝚢🥳 #HBD

337 7 20 April, 2019
아무나 나 좀 한림예고로 편입시켜주라

아무나 나 좀 한림예고로 편입시켜주라

938 6 20 April, 2019
🌸🎀🍑💖 #IGERS

🌸🎀🍑💖 #IGERS

630 5 19 April, 2019

138 5 16 April, 2019
월요일이라니~~~

월요일이라니~~~

253 2 14 April, 2019
nothing,

nothing,

101 4 10 April, 2019
돌아가고싶어....ㅠ

돌아가고싶어....ㅠ

208 12 3 March, 2019
이때로 돌아가고 싶다 ㅠㅠ

이때로 돌아가고 싶다 ㅠㅠ

218 18 28 February, 2019

Top #좋반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