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판매 Instagram Photos & Videos

인스판매 - 16.8k posts

Advertisements

1300k 마리코리 떡메모시리즈 업데이트 되었어욥!
지금 1300k할인행사중(무려25%!!!)이니까 가서 신상을 털어주세용!!
(대떡메시리즈도 업뎃되어있답니다)

구매방법 ㅡ 1300k에서 마리코리 검색, 신상품순으로 구경해보세요!

1300k 마리코리 떡메모시리즈 업데이트 되었어욥!
지금 1300k할인행사중(무려25%!!!)이니까 가서 신상을 털어주세용!!
(대떡메시리즈도 업뎃되어있답니다)

구매방법 ㅡ 1300k에서 마리코리 검색, 신상품순으로 구경해보세요!

3 1 40 minutes ago
💖DDONIE🌙
어제 토이스토리 팝업스토어 다녀왔어요 ❤️
아직 영화는 안 봤지만 ^_^..(주말에볼예정
진짜 사람 넘넘 많아서 더워죽는줄알았는데 살아돌아왔,,
구경다하고 나가려니 100명넘게 줄 서 있는거 시롸^0^..

💖DDONIE🌙
어제 토이스토리 팝업스토어 다녀왔어요 ❤️
아직 영화는 안 봤지만 ^_^..(주말에볼예정
진짜 사람 넘넘 많아서 더워죽는줄알았는데 살아돌아왔,,
구경다하고 나가려니 100명넘게 줄 서 있는거 시롸^0^..

39 4 40 minutes ago
여러분🙊❤️
@mini_joy__  스마트스토어 한정 떡메모지 올라왔어요 😊🌷 ㅎㅎ 많이 이뿌게 봐주시고 문의많으셨는데 늦게 올려서 죄송해요 😣💦 많이많이 관심가져주세요 ⭐️ ㅎㅎ .
#떡메 #떡메모지 #메모지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문구스타그램 #문구쇼핑 #키치 #키치떡메모지 #메모습관 #다이어리 #다꾸 #다이어리꾸미기 #인스 #인스판매 #한정떡메

여러분🙊❤️
@mini_joy__ 스마트스토어 한정 떡메모지 올라왔어요 😊🌷 ㅎㅎ 많이 이뿌게 봐주시고 문의많으셨는데 늦게 올려서 죄송해요 😣💦 많이많이 관심가져주세요 ⭐️ ㅎㅎ .
#떡메 #떡메모지 #메모지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문구스타그램 #문구쇼핑 #키치 #키치떡메모지 #메모습관 #다이어리 #다꾸 #다이어리꾸미기 #인스 #인스판매 #한정떡메

27 2 1 hour ago

Advertisements

🌙토찌 과일 판매🌙
9*9사이즈  재질 :투명
[1세트 14장 2000원]
.
.
.
🌙구매방법🌙
디엠으로 
구매하실 물품 / 세트수 / 입금하실분이름/ 입금일 / 배송방법
보내주시면 됩니당
편하게 디엠으로 문의주세요
✔단순변심으로인한 환불 절대 불가합니다ㅜㅜ
✔직접 세기때문에 1,2장 오차있을 수 있어요
✔포장후 포장샷 보여드립니다😃

배송안내------
우편 + 800
택배 + 3000

🌙토찌 과일 판매🌙
9*9사이즈 재질 :투명
[1세트 14장 2000원]
.
.
.
🌙구매방법🌙
디엠으로
구매하실 물품 / 세트수 / 입금하실분이름/ 입금일 / 배송방법
보내주시면 됩니당
편하게 디엠으로 문의주세요
✔단순변심으로인한 환불 절대 불가합니다ㅜㅜ
✔직접 세기때문에 1,2장 오차있을 수 있어요
✔포장후 포장샷 보여드립니다😃

배송안내------
우편 + 800
택배 + 3000

77 1 4 hours ago
⭐️SPECIAL⭐️카테고리 오픈
이 카테고리에는 미니조이 스토어에서만 구매하실 수 있는 물품들을 모아놨어요💞
@nun_keun_shop 님의 떡메모지 4종과 문의가 많았던 키치 인믹도 한정으로 ❤️30세트❤️만 들어왔어요‼️ ᕦ( ᐛ )ᕡ
(저도 사고 싶어요,,🥺)
미니조이의 테이프 구매시 특전도 먼저 업로드 해놨습니다 😆
.
.
.
#인스#인쇄소스티커#도무송#떡메#떡메모지#문구#문구덕후#문덕#문구스타그램#다이어리#다이어리그램#다이어리꾸미기#다꾸#6공다이어리#다꾸#다꾸스타그램#공스타그램#인스판매#미니조이#미니조이문구점#눈큰

⭐️SPECIAL⭐️카테고리 오픈
이 카테고리에는 미니조이 스토어에서만 구매하실 수 있는 물품들을 모아놨어요💞
@nun_keun_shop 님의 떡메모지 4종과 문의가 많았던 키치 인믹도 한정으로 ❤️30세트❤️만 들어왔어요‼️ ᕦ( ᐛ )ᕡ
(저도 사고 싶어요,,🥺)
미니조이의 테이프 구매시 특전도 먼저 업로드 해놨습니다 😆
.
.
.
#인스 #인쇄소스티커 #도무송 #떡메 #떡메모지 #문구 #문구덕후 #문덕 #문구스타그램 #다이어리 #다이어리그램 #다이어리꾸미기 #다꾸 #6공다이어리 #다꾸 #다꾸스타그램 #공스타그램 #인스판매 #미니조이 #미니조이문구점 #눈큰

20 0 10 hours ago
드디어 '눈큰'님 신상도 업로드 끝‼️
캐릭터부터 키치까지 신상 많이 주셨어요🥳❤️
어쩜 안이쁜게 없어요~~ ⁼̴̤̆◡̶͂⁼̴̤̆
@nun_keun_shop
.
.
.
#인스#인쇄소스티커#도무송#떡메#떡메모지#문구#문구덕후#문덕#문구스타그램#다이어리#다이어리그램#다이어리꾸미기#다꾸#6공다이어리#다꾸#다꾸스타그램#공스타그램#인스판매#미니조이#미니조이문구점#눈큰

드디어 '눈큰'님 신상도 업로드 끝‼️
캐릭터부터 키치까지 신상 많이 주셨어요🥳❤️
어쩜 안이쁜게 없어요~~ ⁼̴̤̆◡̶͂⁼̴̤̆
@nun_keun_shop
.
.
.
#인스 #인쇄소스티커 #도무송 #떡메 #떡메모지 #문구 #문구덕후 #문덕 #문구스타그램 #다이어리 #다이어리그램 #다이어리꾸미기 #다꾸 #6공다이어리 #다꾸 #다꾸스타그램 #공스타그램 #인스판매 #미니조이 #미니조이문구점 #눈큰

17 0 11 hours ago

Advertisements

⠀⠀⠀⠀⠀⠀⠀⠀⠀⠀⠀⠀⠀⠀⠀⠀⠀
⠀⠀⠀
⠀⠀⠀⠀⠀⠀⠀⠀⠀⠀⠀⠀⠀⠀⠀⠀⠀
🎈러브짱구
⠀⠀⠀⠀⠀⠀⠀⠀⠀⠀⠀⠀⠀⠀⠀⠀⠀
⠀⠀⠀
🎈10*10 투명
⠀⠀⠀
⠀⠀⠀
🎈1set 9장 1500원
⠀⠀⠀⠀⠀⠀⠀⠀⠀⠀⠀⠀⠀⠀⠀⠀⠀
⠀⠀⠀⠀⠀⠀⠀⠀⠀⠀⠀⠀⠀⠀⠀⠀⠀
✔️우편 1000원 고정
✔️택배 4000원 고정
💟세트 수 상관없이 고정 금액입니다💟
⠀⠀⠀
⠀⠀⠀
문의 , 구매 디엠💌
⠀⠀⠀⠀⠀⠀⠀⠀⠀⠀⠀⠀⠀⠀⠀⠀⠀ ⠀⠀⠀⠀⠀⠀⠀⠀
#팔로우 #스누피 #짱구 #스누피인스 #짱구인스 #인스판매 #스누피인스판매 #짱구인스판매 #공스타그램 #다이어리 #다이어리꾸미기 #다꾸 #고등학생 #대학생 #투명인스 #공시생 #에비츄 #떡메모지 #떡메 #스누피떡메 #짱구떡메 #고등학생 #고1 #고2 #고3 #자몽이네

⠀⠀⠀⠀⠀⠀⠀⠀⠀⠀⠀⠀⠀⠀⠀⠀⠀
⠀⠀⠀
⠀⠀⠀⠀⠀⠀⠀⠀⠀⠀⠀⠀⠀⠀⠀⠀⠀
🎈러브짱구
⠀⠀⠀⠀⠀⠀⠀⠀⠀⠀⠀⠀⠀⠀⠀⠀⠀
⠀⠀⠀
🎈10*10 투명
⠀⠀⠀
⠀⠀⠀
🎈1set 9장 1500원
⠀⠀⠀⠀⠀⠀⠀⠀⠀⠀⠀⠀⠀⠀⠀⠀⠀
⠀⠀⠀⠀⠀⠀⠀⠀⠀⠀⠀⠀⠀⠀⠀⠀⠀
✔️우편 1000원 고정
✔️택배 4000원 고정
💟세트 수 상관없이 고정 금액입니다💟
⠀⠀⠀
⠀⠀⠀
문의 , 구매 디엠💌
⠀⠀⠀⠀⠀⠀⠀⠀⠀⠀⠀⠀⠀⠀⠀⠀⠀ ⠀⠀⠀⠀⠀⠀⠀⠀
#팔로우 #스누피 #짱구 #스누피인스 #짱구인스 #인스판매 #스누피인스판매 #짱구인스판매 #공스타그램 #다이어리 #다이어리꾸미기 #다꾸 #고등학생 #대학생 #투명인스 #공시생 #에비츄 #떡메모지 #떡메 #스누피떡메 #짱구떡메 #고등학생 #고1 #고2 #고3 #자몽이네

20 0 11 hours ago
#닉주디 #인스 💕💕 . -
. .
.선입금 후주문입니다 .
. . 💕연락양식 : 인스 이름 /세트수/입금자 이름 /총 입금금액/우편or택배
(연락양식 외 & 글에있는 내용 질문 답장 ×)
.
.
🌸투명
✔ 단독 1set 12장 ✔2천원 . . .
. . . ⛧⛧ 상점 내 다른 상품과 묶음 배송 가능/
.
💕현금만 가능/교환❌/문상❌/돈봉❌
. .
.
. .
#공스타 #공스타그램 #다꾸 #다이어리꾸미기 #다이어리 #공시생 #경시생 #중3공스타그램 #고3공스타그램 #떡메모지판매 #스터디플래너 #고2공스타그램  #고1공스타그램  #공부시간 #공부기록 #떡메모지 #중1공스타그램 #인스판매 #고3공스타그램 #고2공스타그램 #출첵 #중간피드

#닉주디 #인스 💕💕 . -
. .
.선입금 후주문입니다 .
. . 💕연락양식 : 인스 이름 /세트수/입금자 이름 /총 입금금액/우편or택배
(연락양식 외 & 글에있는 내용 질문 답장 ×)
.
.
🌸투명
✔ 단독 1set 12장 ✔2천원 . . .
. . . ⛧⛧ 상점 내 다른 상품과 묶음 배송 가능/
.
💕현금만 가능/교환❌/문상❌/돈봉❌
. .
.
. .
#공스타 #공스타그램 #다꾸 #다이어리꾸미기 #다이어리 #공시생 #경시생 #중3공스타그램 #고3공스타그램 #떡메모지판매 #스터디플래너 #고2공스타그램 #고1공스타그램 #공부시간 #공부기록 #떡메모지 #중1공스타그램 #인스판매 #고3공스타그램 #고2공스타그램 #출첵 #중간피드

61 0 11 hours ago
#너에게 #인스
.
. . .💕연락양식 : 인스 이름 /세트수/입금자 이름 /총 입금금액/우편or택배
(연락양식 외 & 글에있는 내용 질문 답장 ×)
.
.
🌸투명9*9
✔ 단독 1set 12장 ✔2천원 . .
.
. . . ⛧⛧ 상점 내 다른 상품과 묶음 배송 가능/
.
💕현금만 가능/교환❌/문상❌/돈봉❌
. .
.
. .
#공스타 #공스타그램 #다꾸 #모트모트플래너 #다이어리 #공시생 #경시생 #고삼 #고3공스타그램 #문구스타그램 #스터디플래너 #고2공스타그램  #고1공스타그램  #공부시간 #공부기록 #떡메판매 #공부 #인스판매 #고3

#너에게 #인스
.
. . .💕연락양식 : 인스 이름 /세트수/입금자 이름 /총 입금금액/우편or택배
(연락양식 외 & 글에있는 내용 질문 답장 ×)
.
.
🌸투명9*9
✔ 단독 1set 12장 ✔2천원 . .
.
. . . ⛧⛧ 상점 내 다른 상품과 묶음 배송 가능/
.
💕현금만 가능/교환❌/문상❌/돈봉❌
. .
.
. .
#공스타 #공스타그램 #다꾸 #모트모트플래너 #다이어리 #공시생 #경시생 #고삼 #고3공스타그램 #문구스타그램 #스터디플래너 #고2공스타그램 #고1공스타그램 #공부시간 #공부기록 #떡메판매 #공부 #인스판매 #고3

35 0 11 hours ago
🌼 짱구 투명 인스 믹스 판매 🌼
.
.
.
✔️ 1세트 = 랜덤 6도안 10장씩 총 60장 . ✔️ 1세트 = 5,000원 ❤️ .
.
.
💛 구매하실분은 디엠 주세요 💛
💛 모든 물품 합배송 가능 💛

🌼 짱구 투명 인스 믹스 판매 🌼
.
.
.
✔️ 1세트 = 랜덤 6도안 10장씩 총 60장 . ✔️ 1세트 = 5,000원 ❤️ .
.
.
💛 구매하실분은 디엠 주세요 💛
💛 모든 물품 합배송 가능 💛

10 1 11 hours ago
짱구엽서입니다! 
두툼하고 글씨쓰기좋은 엽서에요!💕
다이어리 표지로써도 귀여울꺼같아용🤭
2장에 1000원입니당😍
바로주문가능하세요!!
.
.
❗️선입금후 주문서작성해주세요😊
.
.
#다꾸 #문구류 #인스 #메모지 #문구덕후 #떡메모지 #떡메 #떡메모지판매 #떡메판매  #메모지판매 #짱구떡메 #짱구떡메 #문구판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인쇄소스티커판매 #스티커판매 #스티커 #다꾸러 #다이어리꾸미기 #문구 #짱구#떡믹 #과일떡메 #과일떡메모지 #짱구팩 #짱구세트 #짱구엽서

짱구엽서입니다!
두툼하고 글씨쓰기좋은 엽서에요!💕
다이어리 표지로써도 귀여울꺼같아용🤭
2장에 1000원입니당😍
바로주문가능하세요!!
.
.
❗️선입금후 주문서작성해주세요😊
.
.
#다꾸 #문구류 #인스 #메모지 #문구덕후 #떡메모지 #떡메 #떡메모지판매 #떡메판매 #메모지판매 #짱구떡메 #짱구떡메 #문구판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인쇄소스티커판매 #스티커판매 #스티커 #다꾸러 #다이어리꾸미기 #문구 #짱구 #떡믹 #과일떡메 #과일떡메모지 #짱구팩 #짱구세트 #짱구엽서

9 0 12 hours ago

Advertisements

스누피는 항상 옳다...*-* 1셋(25장):1000원으로 초저렴이로 판매중!! 우편배송도 가능하니 프로필 링크타고 "톡톡"으로 연락주세요♡ >5x5, 무광코팅

#스누피 #스누피인스 #마감용 #마감용스티커 #인스 #인스판매 #인스샵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몽실몽실문구점 #다이어리스티커 #다이어리꾸미기 #포장용품 #팔로우 #맞팔 #소통 #소녀 #선물용 #맞팔해요 #팔로우환영 #다꾸

스누피는 항상 옳다...*-* 1셋(25장):1000원으로 초저렴이로 판매중!! 우편배송도 가능하니 프로필 링크타고 "톡톡"으로 연락주세요♡ >5x5, 무광코팅

#스누피 #스누피인스 #마감용 #마감용스티커 #인스 #인스판매 #인스샵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몽실몽실문구점 #다이어리스티커 #다이어리꾸미기 #포장용품 #팔로우 #맞팔 #소통 #소녀 #선물용 #맞팔해요 #팔로우환영 #다꾸

7 1 13 hours ago
💜🕹게임기 떡메모지 연보라🕹💜
.
좌철 떡메모지 1권 100장 1500원

💜🕹게임기 떡메모지 연보라🕹💜
.
좌철 떡메모지 1권 100장 1500원

15 3 15 hours ago
🧸🕹게임기 떡메모지 핑크🕹🧸
.
좌철 떡메 100장 1500원

🧸🕹게임기 떡메모지 핑크🕹🧸
.
좌철 떡메 100장 1500원

5 2 15 hours ago
품절된 인스랑 새로운 신상 인스 재고 입고되었습니다 ! 😋 신상 인스는 모두 무광 재질로 제작되었는데 모두 넘 예쁩니다 ㅜㅜ 🥺🥺

품절된 인스랑 새로운 신상 인스 재고 입고되었습니다 ! 😋 신상 인스는 모두 무광 재질로 제작되었는데 모두 넘 예쁩니다 ㅜㅜ 🥺🥺

14 1 16 hours ago
🤙💣⚡Easy, easy, tamam, tamam
Наконец-то мы сняли...
То ее нет,то другой нет,то оператора нет
Уж очень нравится песня (remix)
.
.
.
.
.
@li__yu.ra
@aysha.21_07 
@_s_guli1201 
#kpop #hiphop #dance #danceteam #cover #Uzbekistan #Nukusdance #Karakalpakstan #Tashkent #Korea #koreancentre #인스타 #인슽그램 #인스타덴스 #인스티즈 #인ㅅ타 #인스타일 #인스판매

🤙💣⚡Easy, easy, tamam, tamam
Наконец-то мы сняли...
То ее нет,то другой нет,то оператора нет
Уж очень нравится песня (remix)
.
.
.
.
.
@li__yu.ra
@aysha.21_07
@_s_guli1201
#kpop #hiphop #dance #danceteam #cover #Uzbekistan #Nukusdance #Karakalpakstan #Tashkent #Korea #koreancentre #인스타 #인슽그램 #인스타덴스 #인스티즈 #인ㅅ타 #인스타일 #인스판매

34 5 16 hours ago
🍒
⠀⠀⠀
⠀⠀⠀
⠀⠀⠀
⠀⠀⠀
신상 발주하느라 이제야 글을 올리네요 하핳

🍒
⠀⠀⠀
⠀⠀⠀
⠀⠀⠀
⠀⠀⠀
신상 발주하느라 이제야 글을 올리네요 하핳

20 2 17 hours ago
사과떡메모지🍎
1권=약 100장(9*9)
가격-2000원
.
.
.
지금모두 주문가능합니다❣️😊
❗️선입금후 주문서 작성해주세요😊
🌼팔로우 이벤트중🌼
.
#인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인쇄소스티커판매 #인컷 #인컷판매 #떡메모지 #떡메 #떡메모지판매 #떡메판매 #문구 #문구덕후 #문구판매 #다꾸 #다꾸러 #다꾸용품 #다이어리꾸미기 #스티커 #스티커판매 #메모지 #랩핑지 #인믹판매 #과일떡메모지 #사과떡메 #과일떡메

사과떡메모지🍎
1권=약 100장(9*9)
가격-2000원
.
.
.
지금모두 주문가능합니다❣️😊
❗️선입금후 주문서 작성해주세요😊
🌼팔로우 이벤트중🌼
.
#인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인쇄소스티커판매 #인컷 #인컷판매 #떡메모지 #떡메 #떡메모지판매 #떡메판매 #문구 #문구덕후 #문구판매 #다꾸 #다꾸러 #다꾸용품 #다이어리꾸미기 #스티커 #스티커판매 #메모지 #랩핑지 #인믹판매 #과일떡메모지 #사과떡메 #과일떡메

16 0 17 hours ago
뚱치네 문방구는 선주문 후입금입니다!
디엠으로 연락주시면 계좌 드려요〰️💛
-
-
-
실제로는 화질이나 색감 전혀문제 없습니다!!
🌈뚠뚠한 멈뭉이 인스 (9x9)🌈
-
-
ღ 14장 (1세트) = 2000원 ღ
-
-
ෆ 떡메는 공정상 1~5장 사이로 적을 수 있습니다!
ෆ 주문최소가격 2000원 이상 (배송비 제외 , 묶음구매 가능! )
-
-
DM 양식
( 물품 / 세트 수 / 배송방법 )
-
-
#인스판매 #인스 #다꾸 #다이어리 #다이어리꾸미기 #공스타그램 #떡메 #회시생 #다꾸용품 #6공다이어리 #일상스타그램 #세시생 #중3공스타그램 #수험생 #고시생 #공부 #기상인증 #문덕 #임용고사 #모트모트 #인쇄소스티커 #공부스타그램 #공부자극 #공부인증 #일상 #공시생 #짱구인스

뚱치네 문방구는 선주문 후입금입니다!
디엠으로 연락주시면 계좌 드려요〰️💛
-
-
-
실제로는 화질이나 색감 전혀문제 없습니다!!
🌈뚠뚠한 멈뭉이 인스 (9x9)🌈
-
-
ღ 14장 (1세트) = 2000원 ღ
-
-
ෆ 떡메는 공정상 1~5장 사이로 적을 수 있습니다!
ෆ 주문최소가격 2000원 이상 (배송비 제외 , 묶음구매 가능! )
-
-
DM 양식
( 물품 / 세트 수 / 배송방법 )
-
-
#인스판매 #인스 #다꾸 #다이어리 #다이어리꾸미기 #공스타그램 #떡메 #회시생 #다꾸용품 #6공다이어리 #일상스타그램 #세시생 #중3공스타그램 #수험생 #고시생 #공부 #기상인증 #문덕 #임용고사 #모트모트 #인쇄소스티커 #공부스타그램 #공부자극 #공부인증 #일상 #공시생 #짱구인스

49 0 18 hours ago
.
▪️학생(먀시리즈)
price : 1500won
size : 90 x 90 (mm)
quantity : 10sheet
material : 투명데드롱
.
오전에치과댕겨와서 도서관에 앉으니까 집중이 안됩니댜 ˃̣̣̥᷄⌓˂̣̣̥᷅ 빨리 할당량 채우고 집에가고 시푸요~_~
2000팔 이벤트는 학생(공부러)대상으로 진행할까 합니댜📖✏️📝
.
.
.

.
▪️학생(먀시리즈)
price : 1500won
size : 90 x 90 (mm)
quantity : 10sheet
material : 투명데드롱
.
오전에치과댕겨와서 도서관에 앉으니까 집중이 안됩니댜 ˃̣̣̥᷄⌓˂̣̣̥᷅ 빨리 할당량 채우고 집에가고 시푸요~_~
2000팔 이벤트는 학생(공부러)대상으로 진행할까 합니댜📖✏️📝
.
.
.

31 1 19 hours ago

Advertisements

.
오모낫🍼🍉🏄‍♂️ 핸드폰 뒤편에 귀엽게 스티커를 붙여준 후기를 친구에게서 받았숩니당(⌯¤̴̶̷̀ω¤̴̶̷́)✧ 진짜 리얼 귀욤큐티뽀짝✨💕✨💕
.
마켓은 내일 26일 수요일 저녁 6시에 오픈합니당👏🏻👏🏻💖
놓치지 마시거 모두 겟하세욤👍🏿🔥
.
.
.
.
.
.
.
.
.
.
.
.
.
.
.
.
.
.
#씰스티커 #스티커 #스티커판매 #스티커팩 #스티커제작 #인쇄소스티커 #인쇄소스티커판매 #인스 #인스판매 #다이어리 #다이어리꾸미기 #다꾸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다꾸러 #마테 #마스킹테이프 #무테스티커 #홀로그램 #홀로그램스티커 #펄리 #펄리스티커 #샌디라이온 #샌디 #그로스만 #공부스타그램 #공스타 #애플 #아이폰케이스

.
오모낫🍼🍉🏄‍♂️ 핸드폰 뒤편에 귀엽게 스티커를 붙여준 후기를 친구에게서 받았숩니당(⌯¤̴̶̷̀ω¤̴̶̷́)✧ 진짜 리얼 귀욤큐티뽀짝✨💕✨💕
.
마켓은 내일 26일 수요일 저녁 6시에 오픈합니당👏🏻👏🏻💖
놓치지 마시거 모두 겟하세욤👍🏿🔥
.
.
.
.
.
.
.
.
.
.
.
.
.
.
.
.
.
.
#씰스티커 #스티커 #스티커판매 #스티커팩 #스티커제작 #인쇄소스티커 #인쇄소스티커판매 #인스 #인스판매 #다이어리 #다이어리꾸미기 #다꾸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다꾸러 #마테 #마스킹테이프 #무테스티커 #홀로그램 #홀로그램스티커 #펄리 #펄리스티커 #샌디라이온 #샌디 #그로스만 #공부스타그램 #공스타 #애플 #아이폰케이스

128 6 20 hours ago
🎈어린이날🎈
7차 예판 어린이날 시리즈입니당
예판 때는 장수도 더 들어가지만 일괄팩은 가격까지 저렴해지는 거 아시쥬? ฅ( ̳͒ᵕ ˑ̫ ᵕ ̳͒)ฅ
.
.
.
#인스#인쇄소스티커#도무송#떡메#떡메모지#문구#문구덕후#문덕#문구스타그램#다이어리#다이어리그램#다이어리꾸미기#다꾸#6공다이어리#다꾸#다꾸스타그램#공스타그램#인스판매#미니조이

🎈어린이날🎈
7차 예판 어린이날 시리즈입니당
예판 때는 장수도 더 들어가지만 일괄팩은 가격까지 저렴해지는 거 아시쥬? ฅ( ̳͒ᵕ ˑ̫ ᵕ ̳͒)ฅ
.
.
.
#인스 #인쇄소스티커 #도무송 #떡메 #떡메모지 #문구 #문구덕후 #문덕 #문구스타그램 #다이어리 #다이어리그램 #다이어리꾸미기 #다꾸 #6공다이어리 #다꾸 #다꾸스타그램 #공스타그램 #인스판매 #미니조이

25 0 20 hours ago
볼빨간 체리🍒
여름과 잘 어울리는 강렬한 레드색상의 체리!
하지만 사실은 수줍음이 많아 새빨갛다는 소문이👀
.
♥️구매문의 DM
*프로필링크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볼빨간 체리🍒
여름과 잘 어울리는 강렬한 레드색상의 체리!
하지만 사실은 수줍음이 많아 새빨갛다는 소문이👀
.
♥️구매문의 DM
*프로필링크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7 2 22 hours ago
뚜둥!!!인천 달페이퍼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게 되었어요☺️!! 두근두근💕 현재는 가오픈 상태이고(구매 가능!) 정식 오픈일은 6월 29일이에요!! 여러 작가님들 함께하니 구경오세요❤️❤️
-
🌷위치: 인천 청라 센트럴프라자 6층 -
-
-
#사자의다락방 #달페이퍼 #떡메 #떡메모지 #문구점 #문방구 #인스 #인쇄소스티커 #씰스티커 #좋아요 #다꾸 #다이어리꾸미기 #스티커 #sticker #문구덕후 #문덕 #인천 #인스판매 #메모지 #도무송

뚜둥!!!인천 달페이퍼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게 되었어요☺️!! 두근두근💕 현재는 가오픈 상태이고(구매 가능!) 정식 오픈일은 6월 29일이에요!! 여러 작가님들 함께하니 구경오세요❤️❤️
-
🌷위치: 인천 청라 센트럴프라자 6층 -
-
-
#사자의다락방 #달페이퍼 #떡메 #떡메모지 #문구점 #문방구 #인스 #인쇄소스티커 #씰스티커 #좋아요 #다꾸 #다이어리꾸미기 #스티커 #sticker #문구덕후 #문덕 #인천 #인스판매 #메모지 #도무송

44 2 25 June, 2019
❣[SUNSET] 떡메모지 판매❣
90*90사이즈 메모지 입니다 
글씨가 안보일 것 같지만 너무 연하게만 안쓰면 잘보여요!
1권 2000원입니다! 👉내일(일요일)부터
.
❣구매방법❣
디엠으로 [구매하실 물품 / 세트수 / 입금하실분이름 / 입금예정일 / 배송방법]
보내주시면 됩니당
편하게 디엠으로 문의주세요
✔단순변심으로인한 환불 절대 불가합니다ㅜㅜ
✔직접 세기때문에 1,2장 오차있을 수 있어요
✔포장후 포장샷 보여드립니다😃

배송안내------
우편 + 800
택배 + 3000 .
.
.
#문구덕후#인스 #다꾸#고3 #스터디플래너 #감성 #글씨체#공부인증#공스타그램 #고1공스타그램 #고3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문과공스타그램 #감성스타그램 #재수생#플래너 #공시생 #수험생#고3공스타#텐미닛 #경시생 #모트모트#고2공스타그램 #소시생#공스타 #문덕#공스타그램 #다이어리 #인스판매#6공다이어리

❣[SUNSET] 떡메모지 판매❣
90*90사이즈 메모지 입니다
글씨가 안보일 것 같지만 너무 연하게만 안쓰면 잘보여요!
1권 2000원입니다! 👉내일(일요일)부터
.
❣구매방법❣
디엠으로 [구매하실 물품 / 세트수 / 입금하실분이름 / 입금예정일 / 배송방법]
보내주시면 됩니당
편하게 디엠으로 문의주세요
✔단순변심으로인한 환불 절대 불가합니다ㅜㅜ
✔직접 세기때문에 1,2장 오차있을 수 있어요
✔포장후 포장샷 보여드립니다😃

배송안내------
우편 + 800
택배 + 3000 .
.
.
#문구덕후 #인스 #다꾸 #고3 #스터디플래너 #감성 #글씨체 #공부인증 #공스타그램 #고1공스타그램 #고3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문과공스타그램 #감성스타그램 #재수생 #플래너 #공시생 #수험생 #고3공스타 #텐미닛 #경시생 #모트모트 #고2공스타그램 #소시생 #공스타 #문덕 #공스타그램 #다이어리 #인스판매 #6공다이어리

139 0 24 June, 2019
❤예판 진행중❤
.
6월30일까지 블로그에서 예판진행중 입니다❤
.
.
세일러문3종 11*11
15장 - 2000원
.
달빛천사 12*12
14장 - 2000원
.
.
블로그 주소는 프로필에 있어요❤
왠지 실물이 기대되는 색감이에요☺️
.
비공개특전도 준비되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예판 진행중❤
.
6월30일까지 블로그에서 예판진행중 입니다❤
.
.
세일러문3종 11*11
15장 - 2000원
.
달빛천사 12*12
14장 - 2000원
.
.
블로그 주소는 프로필에 있어요❤
왠지 실물이 기대되는 색감이에요☺️
.
비공개특전도 준비되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18 2 24 June, 2019
❤판매 물품❤
.
🧸스폰지밥 인스(11*11) 15장-2000원
.
🧸쿠우 인스(10*10) 14장-2000원
.
🧸리락쿠마 인스(12*12) 12장-2000원
.
🧸곰돌이짱구 인스 (9*9) 15장-2000원
.
🧸체리스누피 인스(11*11) 13장-2000원
.
🧸스누피친구들 인스(9*9) 15장-2000원
.
🧸파티스누피 인스(11*12) 12장-2000원
.
🧸편지스누피 인스(12*12) 12장-2000원
.
🧸즐거운스누피 인스(11*11) 13장-2000원
.
🧸찰리 인스(11*11) 13장-2000원
.
🧸샐리 인스(11*11) 13장-2000원
.
🧸샐리&라이너스 인스(11*11) 13장-2000원
.
🧸복숭아따기 인스(9*9) 15장-2000원
.
🧸인어따기 도무송(5*5) 15장-1000원
.
🧸할로윈스누피 도무송(5*5) 15장-1000원
.
🧸날아라스누피 도무송(5*5) 15장-1000원
.
🧸곰돌이떡메(9*9) 1권 -2000원
.
🧸스누피떡메(8*10) 1권-2000원
.
❤스누피mix
즐거운스누피,찰리,샐리,샐리&라이너스
4종 각 5장씩 20장 - 3500원 .
.
스폰지밥은 색감이 살짝 탁해서 수량높여판매합니다:)
.
도무송은 모두 칼선이 있어서 칼선대로 뜯어져요:)
.
떡메모지는 권당 2셋으로 칩니다:)
.
.
우편 700원 / 4세트이상 1000원
등기 2700원
(수량에 따라 등기비 올라갈수 있어요)
번장택배 (서울/경기 3000원
지방 3500원) 지역써주세요~♡
편의점택배 3500원
우체국택배 4000원 추가
​.
8세트이상 택배추천😀

❤판매 물품❤
.
🧸스폰지밥 인스(11*11) 15장-2000원
.
🧸쿠우 인스(10*10) 14장-2000원
.
🧸리락쿠마 인스(12*12) 12장-2000원
.
🧸곰돌이짱구 인스 (9*9) 15장-2000원
.
🧸체리스누피 인스(11*11) 13장-2000원
.
🧸스누피친구들 인스(9*9) 15장-2000원
.
🧸파티스누피 인스(11*12) 12장-2000원
.
🧸편지스누피 인스(12*12) 12장-2000원
.
🧸즐거운스누피 인스(11*11) 13장-2000원
.
🧸찰리 인스(11*11) 13장-2000원
.
🧸샐리 인스(11*11) 13장-2000원
.
🧸샐리&라이너스 인스(11*11) 13장-2000원
.
🧸복숭아따기 인스(9*9) 15장-2000원
.
🧸인어따기 도무송(5*5) 15장-1000원
.
🧸할로윈스누피 도무송(5*5) 15장-1000원
.
🧸날아라스누피 도무송(5*5) 15장-1000원
.
🧸곰돌이떡메(9*9) 1권 -2000원
.
🧸스누피떡메(8*10) 1권-2000원
.
❤스누피mix
즐거운스누피,찰리,샐리,샐리&라이너스
4종 각 5장씩 20장 - 3500원 .
.
스폰지밥은 색감이 살짝 탁해서 수량높여판매합니다:)
.
도무송은 모두 칼선이 있어서 칼선대로 뜯어져요:)
.
떡메모지는 권당 2셋으로 칩니다:)
.
.
우편 700원 / 4세트이상 1000원
등기 2700원
(수량에 따라 등기비 올라갈수 있어요)
번장택배 (서울/경기 3000원
지방 3500원) 지역써주세요~♡
편의점택배 3500원
우체국택배 4000원 추가
​.
8세트이상 택배추천😀

15 3 24 June, 2019
*
#인스판매 💌
🌸지브리인스믹스set🌸
1번지브리 - (❌판매완료)
2번지브리 - (0.5)
사진그대로가는구성입니다~
사진은옆으로넘겨봐주세요🌼
우편600/준등기1000/등기2500/택배3000
주문은디엠주세요:)
.
7월1일부터 준등기로 보낼수있는 초과무게가 올라가면서 1500원으로 변경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7월1일이후 준등기 원하실경우 참고해주세요:)
.
.
.
#인스#문구#다꾸#다이어리꾸미기#공부스타그램#다꾸그램#문구스타그램#스티커#다이어리#공스타#책상스타그램#문덕#플래너꾸미기#6공다이어리#지브리인스#지브리#책상위#핑크#핑크스타그램#다꾸러#인스믹스#문구덕후#스티커판매#새벽공부#독서실#고3#독서실책상#문구그램#고2

*
#인스판매 💌
🌸지브리인스믹스set🌸
1번지브리 - (❌판매완료)
2번지브리 - (0.5)
사진그대로가는구성입니다~
사진은옆으로넘겨봐주세요🌼
우편600/준등기1000/등기2500/택배3000
주문은디엠주세요:)
.
7월1일부터 준등기로 보낼수있는 초과무게가 올라가면서 1500원으로 변경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7월1일이후 준등기 원하실경우 참고해주세요:)
.
.
.
#인스 #문구 #다꾸 #다이어리꾸미기 #공부스타그램 #다꾸그램 #문구스타그램 #스티커 #다이어리 #공스타 #책상스타그램 #문덕 #플래너꾸미기 #6공다이어리 #지브리인스 #지브리 #책상위 #핑크 #핑크스타그램 #다꾸러 #인스믹스 #문구덕후 #스티커판매 #새벽공부 #독서실 #고3 #독서실책상 #문구그램 #고2

21 1 24 June, 2019
떡메 제작 중🤭🤭🤭🤤

떡메 제작 중🤭🤭🤭🤤

7 2 24 June, 2019
🧸쿠우 인스🧸
.
10×10사이즈
.
1세트 14장 - 2000원
.
.
사진어둡게 나왔어요 실제색상👍
.
.
우편 700원 / 4세트이상 1000원
등기 2700원
(수량에 따라 등기비 올라갈수 있어요)
번장택배 (서울/경기 3000원
지방 3500원) 지역써주세요~♡
편의점택배 3500원
우체국택배 4000원 추가
​.
8세트이상 택배추천😀
.
디엠 주세요🙋‍♀️
.

🧸쿠우 인스🧸
.
10×10사이즈
.
1세트 14장 - 2000원
.
.
사진어둡게 나왔어요 실제색상👍
.
.
우편 700원 / 4세트이상 1000원
등기 2700원
(수량에 따라 등기비 올라갈수 있어요)
번장택배 (서울/경기 3000원
지방 3500원) 지역써주세요~♡
편의점택배 3500원
우체국택배 4000원 추가
​.
8세트이상 택배추천😀
.
디엠 주세요🙋‍♀️
.

12 1 24 June, 2019
🧸스누피친구들 인스🧸
.
9×9사이즈
.
1세트 15장 - 2000원
.
.
사진 어둡게 나왔어요 실제색상👍
.
.
우편 700원 / 4세트이상 1000원
등기 2700원
(수량에 따라 등기비 올라갈수 있어요)
번장택배 (서울/경기 3000원
지방 3500원) 지역써주세요~♡
편의점택배 3500원
우체국택배 4000원 추가
​.
8세트이상 택배추천😀
.
디엠 주세요🙋‍♀️
.

🧸스누피친구들 인스🧸
.
9×9사이즈
.
1세트 15장 - 2000원
.
.
사진 어둡게 나왔어요 실제색상👍
.
.
우편 700원 / 4세트이상 1000원
등기 2700원
(수량에 따라 등기비 올라갈수 있어요)
번장택배 (서울/경기 3000원
지방 3500원) 지역써주세요~♡
편의점택배 3500원
우체국택배 4000원 추가
​.
8세트이상 택배추천😀
.
디엠 주세요🙋‍♀️
.

11 1 24 June, 2019
🧸복숭아따기 인스🧸
.
9×9(투명)
.
1세트 15장 - 2000원
.
.
우편 700원 / 4세트이상 1000원
등기 2700원
(수량에 따라 등기비 올라갈수 있어요)
번장택배 (서울/경기 3000원
지방 3500원) 지역써주세요~♡
편의점택배 3500원
우체국택배 4000원 추가
​.
8세트이상 택배추천😀
.
디엠주세요❤

🧸복숭아따기 인스🧸
.
9×9(투명)
.
1세트 15장 - 2000원
.
.
우편 700원 / 4세트이상 1000원
등기 2700원
(수량에 따라 등기비 올라갈수 있어요)
번장택배 (서울/경기 3000원
지방 3500원) 지역써주세요~♡
편의점택배 3500원
우체국택배 4000원 추가
​.
8세트이상 택배추천😀
.
디엠주세요❤

10 1 24 June, 2019
❤스누피 4종 인스❤
.
.
🧸즐거운스누피 (11×11)  13장 - 2000원
.
🧸찰리 (11×11)  13장 - 2000원
.
🧸샐리 (11×11)  13장 - 2000원
.
🧸샐리&라이너스 커플 (11×11)  13장 - 2000원
.
🧸mix세트 4도안 각 5장씩 20장 - 3500원
.
실제 색상 진짜 예뻐요 대박👍
.
.
우편 700원 / 4세트이상 1000원
등기 2700원
(수량에 따라 등기비 올라갈수 있어요)
번장택배 (서울/경기 3000원
지방 3500원) 지역써주세요~♡
편의점택배 3500원
우체국택배 4000원 추가
​.
8세트이상 택배추천😀
.
디엠주세요❤❤

❤스누피 4종 인스❤
.
.
🧸즐거운스누피 (11×11) 13장 - 2000원
.
🧸찰리 (11×11) 13장 - 2000원
.
🧸샐리 (11×11) 13장 - 2000원
.
🧸샐리&라이너스 커플 (11×11) 13장 - 2000원
.
🧸mix세트 4도안 각 5장씩 20장 - 3500원
.
실제 색상 진짜 예뻐요 대박👍
.
.
우편 700원 / 4세트이상 1000원
등기 2700원
(수량에 따라 등기비 올라갈수 있어요)
번장택배 (서울/경기 3000원
지방 3500원) 지역써주세요~♡
편의점택배 3500원
우체국택배 4000원 추가
​.
8세트이상 택배추천😀
.
디엠주세요❤❤

9 1 24 June, 2019
🧸체리스누피 인스🧸
.
11×11(투명)
.
1세트 13장 - 2000원
.
.
우편 700원 / 4세트이상 1000원
등기 2700원
(수량에 따라 등기비 올라갈수 있어요)
번장택배 (서울/경기 3000원
지방 3500원) 지역써주세요~♡
편의점택배 3500원
우체국택배 4000원 추가
​.
8세트이상 택배추천😀
.
디엠주세요❤

🧸체리스누피 인스🧸
.
11×11(투명)
.
1세트 13장 - 2000원
.
.
우편 700원 / 4세트이상 1000원
등기 2700원
(수량에 따라 등기비 올라갈수 있어요)
번장택배 (서울/경기 3000원
지방 3500원) 지역써주세요~♡
편의점택배 3500원
우체국택배 4000원 추가
​.
8세트이상 택배추천😀
.
디엠주세요❤

9 1 24 June, 2019
🧸스폰지밥 인스🧸
.
11×11(투명)
.
1세트 15장 - 2000원
.
.
색감이 좀 탁하게 나왔어요
구래서 수량을 좀 높여서 팔아요😚
.
우편 700원 / 4세트이상 1000원
등기 2700원
(수량에 따라 등기비 올라갈수 있어요)
번장택배 (서울/경기 3000원
지방 3500원) 지역써주세요~♡
편의점택배 3500원
우체국택배 4000원 추가
​.
8세트이상 택배추천😀
.
디엠주세요❤

🧸스폰지밥 인스🧸
.
11×11(투명)
.
1세트 15장 - 2000원
.
.
색감이 좀 탁하게 나왔어요
구래서 수량을 좀 높여서 팔아요😚
.
우편 700원 / 4세트이상 1000원
등기 2700원
(수량에 따라 등기비 올라갈수 있어요)
번장택배 (서울/경기 3000원
지방 3500원) 지역써주세요~♡
편의점택배 3500원
우체국택배 4000원 추가
​.
8세트이상 택배추천😀
.
디엠주세요❤

9 1 24 June, 2019
❤리락쿠마 인스❤
.
12×12사이즈
.
1세트 12장 - 2000원
.
.
사진 어둡게 나왔어요 실제색상👍
.
.
우편 700원 / 4세트이상 1000원
등기 2700원
(수량에 따라 등기비 올라갈수 있어요)
번장택배 (서울/경기 3000원
지방 3500원) 지역써주세요~♡
편의점택배 3500원
우체국택배 4000원 추가
​.
8세트이상 택배추천😀
.
디엠 주세요❤
.

❤리락쿠마 인스❤
.
12×12사이즈
.
1세트 12장 - 2000원
.
.
사진 어둡게 나왔어요 실제색상👍
.
.
우편 700원 / 4세트이상 1000원
등기 2700원
(수량에 따라 등기비 올라갈수 있어요)
번장택배 (서울/경기 3000원
지방 3500원) 지역써주세요~♡
편의점택배 3500원
우체국택배 4000원 추가
​.
8세트이상 택배추천😀
.
디엠 주세요❤
.

9 1 24 June, 2019
⭐️캐릭터 인스 믹스4⭐️
30도안 X 2장씩 = 60장 9000원 (장당 150원)
(품절)
구매 원하시는 분은 DM으로 [상품명(수량)/입금예정일/배송방법] 부탁드려요❤️
* 배송비 별도 안내 (준등기 X)
* 입금순 거래

#짱구는못말려#짱구#짱구인스#세일러문#세일러문인스#체리인스#인스판매#엽서#마스킹테이프#랩핑지#떡메모지#스티커#인쇄소스티커#캐릭터인스#애니인스#다꾸인스#도무송#문덕#문구덕후#문구류덕후

⭐️캐릭터 인스 믹스4⭐️
30도안 X 2장씩 = 60장 9000원 (장당 150원)
(품절)
구매 원하시는 분은 DM으로 [상품명(수량)/입금예정일/배송방법] 부탁드려요❤️
* 배송비 별도 안내 (준등기 X)
* 입금순 거래

#짱구는못말려 #짱구 #짱구인스 #세일러문 #세일러문인스 #체리인스 #인스판매 #엽서 #마스킹테이프 #랩핑지 #떡메모지 #스티커 #인쇄소스티커 #캐릭터인스 #애니인스 #다꾸인스 #도무송 #문덕 #문구덕후 #문구류덕후

32 0 24 June, 2019
😊💜 보라보라 흐뭇흐뭇💜🙊
랜덤박스 구매하시면 이렇게 꼭꼭 가려서 배송해요 😣💜ㅋㅋ
.
#인스 #인스판매 #포장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다꾸 #문구스타그램 #문구쇼핑 #문구 #다이어리 #다이어리꾸미기 #포장용품 #눈큰랜덤박스 #랜덤박스 #랜박 #인스랜박 #눈큰

😊💜 보라보라 흐뭇흐뭇💜🙊
랜덤박스 구매하시면 이렇게 꼭꼭 가려서 배송해요 😣💜ㅋㅋ
.
#인스 #인스판매 #포장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다꾸 #문구스타그램 #문구쇼핑 #문구 #다이어리 #다이어리꾸미기 #포장용품 #눈큰랜덤박스 #랜덤박스 #랜박 #인스랜박 #눈큰

77 0 24 June, 2019

Top #인스판매 posts

🐝꿀벌짱구🐝 . .
.
1세트 10장 2000원
.
.10*10 투명
.
.
.
+우편비 1000
+택배비 3500
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
. #인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스티커 #인스덕후 #스티커덕후 #스티커그램 #짱구 #짱구스티커 #짱구덕후 #짱구인스 #다꾸 #문덕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좋아요 #다꾸용품 #짱구인스 #다이어리 #고3 #공스타그램

🐝꿀벌짱구🐝 . .
.
1세트 10장 2000원
.
.10*10 투명
.
.
.
+우편비 1000
+택배비 3500
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
. #인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스티커 #인스덕후 #스티커덕후 #스티커그램 #짱구 #짱구스티커 #짱구덕후 #짱구인스 #다꾸 #문덕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좋아요 #다꾸용품 #짱구인스 #다이어리 #고3 #공스타그램

244 1 17 May, 2019

Advertisements

🥟극장판 짱구1🥟
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사이즈: 엄청 빅사이즈 15*15(투명데드롱)
:
1set- 8장 3000원
.
우편비 1000원
택배  3500원
.
도아너:열엽모간님💕
__________________________
. #인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스티커 #인스덕후 #스티커덕후 #스티커그램 #짱구 #짱구스티커 #짱구덕후 #짱구인스 #다꾸 #문덕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좋아요 #다꾸용품 #짱구인스 #다이어리 #공스타그램 #고3 #다이어리꾸미기

🥟극장판 짱구1🥟
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사이즈: 엄청 빅사이즈 15*15(투명데드롱)
:
1set- 8장 3000원
.
우편비 1000원
택배 3500원
.
도아너:열엽모간님💕
__________________________
. #인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스티커 #인스덕후 #스티커덕후 #스티커그램 #짱구 #짱구스티커 #짱구덕후 #짱구인스 #다꾸 #문덕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좋아요 #다꾸용품 #짱구인스 #다이어리 #공스타그램 #고3 #다이어리꾸미기

199 4 19 April, 2019
💙짱구의 일상💙

__________________________
색감이며 캐릭터며 아주 다 굿💛
.
.
사이즈: 빅사이즈 11*12(투명데드롱)
:
1set- 10장 3000원
.
우편비 1000원
택배비 3500원
.
도아너:열엽모간님💕
__________________________
. #인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스티커 #인스덕후 #스티커덕후 #스티커그램 #짱구 #짱구스티커 #짱구덕후 #짱구인스 #다꾸 #문덕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좋아요 #다꾸용품 #짱구인스 #다이어리 #공스타그램 #고3 #다이어리꾸미기

💙짱구의 일상💙

__________________________
색감이며 캐릭터며 아주 다 굿💛
.
.
사이즈: 빅사이즈 11*12(투명데드롱)
:
1set- 10장 3000원
.
우편비 1000원
택배비 3500원
.
도아너:열엽모간님💕
__________________________
. #인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스티커 #인스덕후 #스티커덕후 #스티커그램 #짱구 #짱구스티커 #짱구덕후 #짱구인스 #다꾸 #문덕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좋아요 #다꾸용품 #짱구인스 #다이어리 #공스타그램 #고3 #다이어리꾸미기

142 1 20 April, 2019

Advertisements

❣️디즈니 공주들❣️
.
__________________________
.
디즈니공주 9*9
(1set-10장 2000원)
.투명데드롱
.
.
+우편비 1000
+택배비 3500
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 #인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스티커 #인스덕후 #스티커덕후 #스티커그램  #다꾸 #문덕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좋아요 #다꾸용품 # #다이어리  #디즈니인스  #디즈니공주 #공스타그램 #에어팟 #에어팟케이스 #
.
_______________________

❣️디즈니 공주들❣️
.
__________________________
.
디즈니공주 9*9
(1set-10장 2000원)
.투명데드롱
.
.
+우편비 1000
+택배비 3500
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 #인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스티커 #인스덕후 #스티커덕후 #스티커그램 #다꾸 #문덕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좋아요 #다꾸용품 # #다이어리 #디즈니인스 #디즈니공주 #공스타그램 #에어팟 #에어팟케이스 #
.
_______________________

117 2 5 May, 2019
__________________________
🍒파스텔톤 스누피🍒
________________________
11*11-빅사이즈
(1set-10장 3000원)
.투명데드롱
.
.
. .
+우편비 1000
+택배비 3500
.
.
도안:열엽모간님❣️
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 #인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스티커 #인스덕후 #스티커덕후 #스티커그램  #다꾸 #문덕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좋아요 #다꾸용품 # #다이어리  # #스누피 #스누피인스 #스누피스티커 #공스타그램 #에어팟 #에어팟케이스 #
.
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
🍒파스텔톤 스누피🍒
________________________
11*11-빅사이즈
(1set-10장 3000원)
.투명데드롱
.
.
. .
+우편비 1000
+택배비 3500
.
.
도안:열엽모간님❣️
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 #인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스티커 #인스덕후 #스티커덕후 #스티커그램 #다꾸 #문덕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좋아요 #다꾸용품 # #다이어리 # #스누피 #스누피인스 #스누피스티커 #공스타그램 #에어팟 #에어팟케이스 #
.
_______________________

115 4 20 hours ago
__________________________
🍒미소의 세상🍒

________________________
10*12. -빅사이즈
.
(1set-10장 3000원)
.
.투명데드롱
.
.
. .
+우편비 1000
+택배비 3500
.
.
도안:열엽모간님❣️
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 #인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스티커 #인스덕후 #스티커덕후 #스티커그램  #다꾸 #문덕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좋아요 #다꾸용품 # #다이어리  # #스누피 #스누피인스 #스누피스티커 #공스타그램 #에어팟 #에어팟케이스 #미소의세상 #미소인스 .
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
🍒미소의 세상🍒

________________________
10*12. -빅사이즈
.
(1set-10장 3000원)
.
.투명데드롱
.
.
. .
+우편비 1000
+택배비 3500
.
.
도안:열엽모간님❣️
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 #인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스티커 #인스덕후 #스티커덕후 #스티커그램 #다꾸 #문덕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좋아요 #다꾸용품 # #다이어리 # #스누피 #스누피인스 #스누피스티커 #공스타그램 #에어팟 #에어팟케이스 #미소의세상 #미소인스 .
_______________________

156 1 30 April, 2019

Advertisements

🌸마이 멜로디 🌸
-투명
-오려서 쓰는 인스
.
__________________________
.9*11
(1set-10장 2000원)
.투명데드롱
.
.
+우편비 1000
+택배비 3500
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 #인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스티커 #인스덕후 #스티커덕후 #스티커그램  #다꾸 #문덕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좋아요 #다꾸용품 # #다이어리  # #스누피 #스누피인스 #스누피스티커 #공스타그램 #에어팟 #에어팟케이스 #마이멜로디 #마멜 #마멜인스 #마이멜로디인스 .
_______________________

🌸마이 멜로디 🌸
-투명
-오려서 쓰는 인스
.
__________________________
.9*11
(1set-10장 2000원)
.투명데드롱
.
.
+우편비 1000
+택배비 3500
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 #인스 #인스판매 #인쇄소스티커 #스티커 #인스덕후 #스티커덕후 #스티커그램 #다꾸 #문덕 #다꾸스타그램 #다꾸스티커 #좋아요 #다꾸용품 # #다이어리 # #스누피 #스누피인스 #스누피스티커 #공스타그램 #에어팟 #에어팟케이스 #마이멜로디 #마멜 #마멜인스 #마이멜로디인스 .
_______________________

115 2 28 February, 2019
🌸다음 업데이트 예고🌸
온라인몰에 빈티지 스티커 카타고리가 생겨요‼️❤️
예에에에에애애😆💕
스타트로 #샌디라이온 스티커들을 준비했어요🙆‍♀️
이번 업데이트는 신상이 무지 많아요🙈💕
씰 3종 떡메3종도 준비중이랍니당😍
엄청 큰 54개에 도무송이 있는 스티커도 오늘 왔어요👍
그립톡도 열심히 작업‼️
카톡 DM으로 주문받으려 했던 그립톡도 온라인몰에 업뎃 할게요🙇‍♀️
다른 상품도 추가구매 원하시는 분들 계서서요😆
주말에도 열심히❤️❤️❤️

🌸다음 업데이트 예고🌸
온라인몰에 빈티지 스티커 카타고리가 생겨요‼️❤️
예에에에에애애😆💕
스타트로 #샌디라이온 스티커들을 준비했어요🙆‍♀️
이번 업데이트는 신상이 무지 많아요🙈💕
씰 3종 떡메3종도 준비중이랍니당😍
엄청 큰 54개에 도무송이 있는 스티커도 오늘 왔어요👍
그립톡도 열심히 작업‼️
카톡 DM으로 주문받으려 했던 그립톡도 온라인몰에 업뎃 할게요🙇‍♀️
다른 상품도 추가구매 원하시는 분들 계서서요😆
주말에도 열심히❤️❤️❤️

753 12 8 June, 2019
-
무슨 말을 적어야 할지 고민하는 뚱땅🐷
-
말할 수 없어 말하고 싶은데 정말 슬판 기분인걸🎶

-
무슨 말을 적어야 할지 고민하는 뚱땅🐷
-
말할 수 없어 말하고 싶은데 정말 슬판 기분인걸🎶

299 22 24 May,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