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그리스 Instagram Photos & Videos

뮤지컬그리스 - 3.5k posts

으음
역시 잘생기셨다 😁
며칠째 사진 밀린거 같은데 시간이 없다🤣😭
현생을 위해 굿밤😔 
#만성피로😨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디큐브아트센터
#임정모 #임정모배우님 #케니키

으음
역시 잘생기셨다 😁
며칠째 사진 밀린거 같은데 시간이 없다🤣😭
현생을 위해 굿밤😔
#만성피로 😨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디큐브아트센터
#임정모 #임정모배우님 #케니키

7 0 7 minutes ago

Advertisements

뮤지컬 그리스
그냥 미쳤다...ㅎ
#배나라 배우님 너무 열정 넘치시고 2부 시작할때 관객 옆에서 춤추시는데 너무 잘추시고 너무 잘생기셨어요ㅎㅎ
#동욱 배우님도 2부 시작할때 춤추시는데 너무 귀여우셨어요ㅎㅎ
지금까지 본 뮤지컬 중 제일 재밌고 멋있었다....
심각하게 웃기다ㅋㅋ
T-bird중 제일 뛴 배우분은 배나라배우님이었다
진짜 에너지와 열정이😲👍
배우분들 다 연기 잘하시고 춤 잘추시고 노래까지 잘부르시고..얼굴도 다 잘새기시고...
시작부터 끝날때까지 분위기가 엄청 좋고 웃음 터지는 뮤지컬
캐릭터 각기 개성이 뚜렷했다..진짜 좋고 멋진 뮤지컬👍
나라배우님이 보자마자 이름도 기억해주시고 말도 해주시고...😲
동욱배우님 정모배우님도 만나고 그냥 다 완벽...성공적이었다ㅋ 
너무 재있어서 또 볼것이다👍💓☺

뮤지컬 그리스
그냥 미쳤다...ㅎ
#배나라 배우님 너무 열정 넘치시고 2부 시작할때 관객 옆에서 춤추시는데 너무 잘추시고 너무 잘생기셨어요ㅎㅎ
#동욱 배우님도 2부 시작할때 춤추시는데 너무 귀여우셨어요ㅎㅎ
지금까지 본 뮤지컬 중 제일 재밌고 멋있었다....
심각하게 웃기다ㅋㅋ
T-bird중 제일 뛴 배우분은 배나라배우님이었다
진짜 에너지와 열정이😲👍
배우분들 다 연기 잘하시고 춤 잘추시고 노래까지 잘부르시고..얼굴도 다 잘새기시고...
시작부터 끝날때까지 분위기가 엄청 좋고 웃음 터지는 뮤지컬
캐릭터 각기 개성이 뚜렷했다..진짜 좋고 멋진 뮤지컬👍
나라배우님이 보자마자 이름도 기억해주시고 말도 해주시고...😲
동욱배우님 정모배우님도 만나고 그냥 다 완벽...성공적이었다ㅋ
너무 재있어서 또 볼것이다👍💓☺

4 1 34 minutes ago

Advertisements

오늘 캐슷조합 정말 사랑입니다.💕 핑크핑쿠 의상 맞춰 입고 세상 비장한 표정으로 나름 열정적으로(?) 춤추는 #이후프렌치 💗 #석준두디 커플 넘 귀여워서 앓는소리 육성으로 나오고요~낙담한 프렌치한테 불러주는 석준두디의 달달한 'Beauty school dropout 💿' 에 귀 녹다가 또 천사 분장한게 영~맘에 안듦ㅡ을 온 몸으로 뿜어내는 케니키 때무네 풉😆
.
#우림리조 ❤ #정모케니키 케미 장난아니네!😃 오늘 처음부터 시강이던 우림배우 때문에 내내 보게 되었는데..둘의 scene 뿐만 아니라 다른 커플들 조명 받을때도 뒤에서 애정 표현하다 싸우다 계속 뭔가를 주고받고 있어. 근데 그게 또 넘 나 현실 커플같은ㅎㅎ 둘 다 겉으로는 허세가득 센ㅡ척 하지만..리조도 케니키도 서로 상처받기 싫어서 그렇게 말하고 행동하는거 보면 이모야는 토닥토닥 해주고 싶지요🤗
.
노래잘해. 춤잘춰. 몸잘써..인 #경수대니 는 '말해뭐해' 최고👍 샌디한테 잘 보이겠다고 계속 달리는거며 넘어졌을 때 걱정하는 샌디에게 엄살 부리는거 미쳨ㅋㅋㅋㅋㅋ 올백으로 변신하고 나온 유진보고 나즈막히 '잘생겼다' 하는데 혼자터짐🤣
.
주문과 동시에 음식 내놓는 겁나 빠른 'Burger Palace' 알바생 (앙상블 성은배우님) 연기 센스 매번 웃음 포인트에요~😉
.
#Grease #koreanmusical
#뮤지컬그리스 #그리스 #Greasekorea2019

오늘 캐슷조합 정말 사랑입니다.💕 핑크핑쿠 의상 맞춰 입고 세상 비장한 표정으로 나름 열정적으로(?) 춤추는 #이후프렌치 💗 #석준두디 커플 넘 귀여워서 앓는소리 육성으로 나오고요~낙담한 프렌치한테 불러주는 석준두디의 달달한 'Beauty school dropout 💿' 에 귀 녹다가 또 천사 분장한게 영~맘에 안듦ㅡ을 온 몸으로 뿜어내는 케니키 때무네 풉😆
.
#우림리조#정모케니키 케미 장난아니네!😃 오늘 처음부터 시강이던 우림배우 때문에 내내 보게 되었는데..둘의 scene 뿐만 아니라 다른 커플들 조명 받을때도 뒤에서 애정 표현하다 싸우다 계속 뭔가를 주고받고 있어. 근데 그게 또 넘 나 현실 커플같은ㅎㅎ 둘 다 겉으로는 허세가득 센ㅡ척 하지만..리조도 케니키도 서로 상처받기 싫어서 그렇게 말하고 행동하는거 보면 이모야는 토닥토닥 해주고 싶지요🤗
.
노래잘해. 춤잘춰. 몸잘써..인 #경수대니 는 '말해뭐해' 최고👍 샌디한테 잘 보이겠다고 계속 달리는거며 넘어졌을 때 걱정하는 샌디에게 엄살 부리는거 미쳨ㅋㅋㅋㅋㅋ 올백으로 변신하고 나온 유진보고 나즈막히 '잘생겼다' 하는데 혼자터짐🤣
.
주문과 동시에 음식 내놓는 겁나 빠른 'Burger Palace' 알바생 (앙상블 성은배우님) 연기 센스 매번 웃음 포인트에요~😉
.
#Grease #koreanmusical
#뮤지컬그리스 #그리스 #Greasekorea2019

16 3 48 minutes ago
청춘남녀의 사랑이야기😏
#허혜진 짱👍👍👍👍
.
.
.
.
.
.
.
.
.
.
.
#그리스 #졸잼 #꼭보세요 #뮤지컬그리스

청춘남녀의 사랑이야기😏
#허혜진 짱👍👍👍👍
.
.
.
.
.
.
.
.
.
.
.
#그리스 #졸잼 #꼭보세요 #뮤지컬그리스

40 1 1 hour ago
흥 폭발👀

흥 폭발👀

35 2 1 hour ago

Advertisements

아이스카라멜마키아토 클리어😁

공연도 컷콜도 너무나 좋았던 오늘
덕덕한 퇴길까지 ㅋㅋㅋ
울 배우님 짱👍👍👍 .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디큐브아트센터
#임정모 #임정모배우님 #케니키

아이스카라멜마키아토 클리어😁

공연도 컷콜도 너무나 좋았던 오늘
덕덕한 퇴길까지 ㅋㅋㅋ
울 배우님 짱👍👍👍 .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디큐브아트센터
#임정모 #임정모배우님 #케니키

23 2 1 hour ago
[ 알림 ]
-
5월의 마지막 퇴근길 🗿
( 벌써 한달이 흘렀네 ㅠㅠㅠ 벌써 아쉽)
-
5/26일(일요일) 6시 공연 후
밤 9시 20분 ~ 진행 됩니다.
-
#그리스라이트닝 타고  #담주에만나요 #💜
-
#박광선 #퇴근길 #뮤지컬그리스 #케니키광선 #박광선배우님 #광선케니키

[ 알림 ]
-
5월의 마지막 퇴근길 🗿
( 벌써 한달이 흘렀네 ㅠㅠㅠ 벌써 아쉽)
-
5/26일(일요일) 6시 공연 후
밤 9시 20분 ~ 진행 됩니다.
-
#그리스라이트닝 타고 #담주에만나요 #💜
-
#박광선 #퇴근길 #뮤지컬그리스 #케니키광선 #박광선배우님 #광선케니키

13 1 1 hour ago
오늘 남주 캐스팅 별로라 해놓고 둘이 같이 반하고 옴ㅎㅎㅎ
#포토존줄이길어서포즈취하기부끄럽 
#뮤지컬배우김태오 #이모팬😝
#뮤지컬그리스 #주말 #문화생활 
#디큐브아트센터 #newgrease

오늘 남주 캐스팅 별로라 해놓고 둘이 같이 반하고 옴ㅎㅎㅎ
#포토존줄이길어서포즈취하기부끄럽
#뮤지컬배우김태오 #이모팬 😝
#뮤지컬그리스 #주말 #문화생활
#디큐브아트센터 #newgrease

13 4 1 hour ago
_
멋짐!👏🏻👏🏻👏🏻👍🏻
파이팅!!!✨
.
#뮤지컬#그리스#김영한#파이팅
#오래오래#함께#❤️
#뮤지컬그리스

_
멋짐!👏🏻👏🏻👏🏻👍🏻
파이팅!!!✨
.
#뮤지컬 #그리스 #김영한 #파이팅
#오래오래 #함께 #❤️
#뮤지컬그리스

159 1 1 hour ago
#뮤지컬그리스 #임정모 #임정모배우 #케니키

오늘도 너무 멋있다ㅠㅠ
다음엔 꼭 카메라 메모리 챙긴다

#뮤지컬그리스 #임정모 #임정모배우 #케니키

오늘도 너무 멋있다ㅠㅠ
다음엔 꼭 카메라 메모리 챙긴다

0 0 1 hour ago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주말 #일상
지인이 초대해주셔서 보게된 뮤지컬 그리스
.
.
오랜만에 속이 시원해지는 기분 👍🏻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주말 #일상
지인이 초대해주셔서 보게된 뮤지컬 그리스
.
.
오랜만에 속이 시원해지는 기분 👍🏻

29 0 1 hour ago
#grease #뮤지컬그리스 #디큐브아트센터 #월드비전 #vip초대권 #고마워요💕 #엄마랑데이트 #일상 #daily
월드비전 덕분에 엄마와 좋은 공연 보구 스트레스도 풀고 좋은 시간 보냈어요!💕
배우님들 하나같이 노래도 춤도 잘하구 몸매도 좋으셔😭👍
너무 유쾌하고 흥넘치는 무대덕에 끊임없이 웃다왔네🤣

#grease #뮤지컬그리스 #디큐브아트센터 #월드비전 #vip초대권 #고마워요 💕 #엄마랑데이트 #일상 #daily
월드비전 덕분에 엄마와 좋은 공연 보구 스트레스도 풀고 좋은 시간 보냈어요!💕
배우님들 하나같이 노래도 춤도 잘하구 몸매도 좋으셔😭👍
너무 유쾌하고 흥넘치는 무대덕에 끊임없이 웃다왔네🤣

13 0 1 hour ago

Advertisements

광대터질뻔ㅋㅋ🤣
잔망스런 안무와 대사,취향저격성공👍
#뮤지컬그리스#그리스#디큐브아트센터

광대터질뻔ㅋㅋ🤣
잔망스런 안무와 대사,취향저격성공👍
#뮤지컬그리스 #그리스 #디큐브아트센터

28 1 1 hour ago
올해는 음력생일인 신랑과 나랑 같은날 생일♥.
친정엄마랑 내동생덕분에 올만에 둘이 데이트😘.
신랑선물로 만든 돈케이크. 다른사람이였으면 금방 만들었을텐데 똥손인 나는 하루죙일 걸림😂 미리 선물해준 신랑의 서프라이즈 선물도 고마워용😍
#연애의맛#행복해💕 #뮤지컬그리스#핸드메이드선물은이제그만할께#똥손인증😂

올해는 음력생일인 신랑과 나랑 같은날 생일♥.
친정엄마랑 내동생덕분에 올만에 둘이 데이트😘.
신랑선물로 만든 돈케이크. 다른사람이였으면 금방 만들었을텐데 똥손인 나는 하루죙일 걸림😂 미리 선물해준 신랑의 서프라이즈 선물도 고마워용😍
#연애의맛 #행복해 💕 #뮤지컬그리스 #핸드메이드선물은이제그만할께 #똥손인증 😂

9 5 1 hour ago
금토일 내내 일때문에 바빠서 
하루종일 인상쓰는데도 짜증한번 안 내는,,
울오빠 넘 착해🥵💓

금토일 내내 일때문에 바빠서
하루종일 인상쓰는데도 짜증한번 안 내는,,
울오빠 넘 착해🥵💓

409 9 1 hour ago
🎪#musical #소확행
젊음이 느껴지는 귀여운 뮤지컬 그리스🎪
촌스럽지만 인증샷ㅋ
.
.
.
.
.
.
.
.
.
.
.
.
.
#엄마는평생친구
#기분전환성공 
#두두맘일상
#임신9개월

🎪 #musical #소확행
젊음이 느껴지는 귀여운 뮤지컬 그리스🎪
촌스럽지만 인증샷ㅋ
.
.
.
.
.
.
.
.
.
.
.
.
.
#엄마는평생친구
#기분전환성공
#두두맘일상
#임신9개월

32 2 2 hours ago
#메포갈 #뮤지컬그리스
오랜만에 상경한 마누라와 즐거운데이트!
하루종일 돌아댕겼더니 피곤하다 ㅋㅋㅋ

#메포갈 #뮤지컬그리스
오랜만에 상경한 마누라와 즐거운데이트!
하루종일 돌아댕겼더니 피곤하다 ㅋㅋㅋ

14 0 2 hours ago
#0519
월드비젼 덕분에 좋은 관람 하구 갑니다아🙇🏻‍♀️❣
GREASE~Lightening~🚘🕺🏻💃🏻
태오...체고...🥰 #월드비전#감사합니다🙏#신도림#디큐브아트센터#뮤지컬#뮤지컬그리스#그리스출첵#자리짱좋음💕#김태오#양서윤#박광선#황우림

#0519
월드비젼 덕분에 좋은 관람 하구 갑니다아🙇🏻‍♀️❣
GREASE~Lightening~🚘🕺🏻💃🏻
태오...체고...🥰 #월드비전 #감사합니다 🙏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 #뮤지컬그리스 #그리스출첵 #자리짱좋음 💕 #김태오 #양서윤 #박광선 #황우림

37 4 2 hours ago
오빠랑 뮤지컬 보구 연남동 나들이💗
오늘 데이트 코스 완벽하고 완벽하도다
#뮤지컬그리스 #레이어드연남 #동백집

오빠랑 뮤지컬 보구 연남동 나들이💗
오늘 데이트 코스 완벽하고 완벽하도다
#뮤지컬그리스 #레이어드연남 #동백집

36 2 2 hours ago
#첫줄안녕 
#Repost @od_musical (@get_repost)
・・・
.
#뮤지컬 #그리스
.
커튼콜 위크📸
.
뉴트로(NEW-TRO) 감성의 화려한 무대영상!
쉴 틈 없이 쏟아지는 신나는 Rock&Roll!🎸
.
뮤지컬 <그리스>를 특별하게 기억하세요!
진행 기간 : 5월 21일(화) - 5월 26일 공연
.
※ 해당 회차의 공연에 한해 커튼콜 촬영이 가능합니다.
※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는 사진 및 영상 촬영만 가능합니다.
.
#뮤지컬그리스 #GREASE #디큐브아트센터
#커튼콜위크 #커튼콜

#첫줄안녕
#Repost @od_musical (@get_repost )
・・・
.
#뮤지컬 #그리스
.
커튼콜 위크📸
.
뉴트로(NEW-TRO) 감성의 화려한 무대영상!
쉴 틈 없이 쏟아지는 신나는 Rock&Roll!🎸
.
뮤지컬 <그리스>를 특별하게 기억하세요!
진행 기간 : 5월 21일(화) - 5월 26일 공연
.
※ 해당 회차의 공연에 한해 커튼콜 촬영이 가능합니다.
※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는 사진 및 영상 촬영만 가능합니다.
.
#뮤지컬그리스 #GREASE #디큐브아트센터
#커튼콜위크 #커튼콜

6 0 2 hours ago
올만에 넘나 재밋는 뮤지컬관람💕💕💕💕 노래도 유명해서 보는내내 신남👍🏼🤭🤭🤭 마지막엔 사진촬영도 가능해서 막 찍엇당🖤❤️🧡 꿀잼🙌🏻🙌🏻🙌🏻 이거 한달전인가 본거임 ㅋㅋ요즘아님 ㅋ 뒤죽박죽 인스타 ㅋㅋ
#개꿀잼🍯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grease #musical #디큐브아트센터 #신도림 #여가생활 #일상 #일상스타그램 #뮤지컬스타그램 #대니 #샌디 #태오 #한재아 #재밌어용👍 #문화생활

올만에 넘나 재밋는 뮤지컬관람💕💕💕💕 노래도 유명해서 보는내내 신남👍🏼🤭🤭🤭 마지막엔 사진촬영도 가능해서 막 찍엇당🖤❤️🧡 꿀잼🙌🏻🙌🏻🙌🏻 이거 한달전인가 본거임 ㅋㅋ요즘아님 ㅋ 뒤죽박죽 인스타 ㅋㅋ
#개꿀잼 🍯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grease #musical #디큐브아트센터 #신도림 #여가생활 #일상 #일상스타그램 #뮤지컬스타그램 #대니 #샌디 #태오 #한재아 #재밌어용 👍 #문화생활

60 7 3 hours ago
널리 알려진 작품, 뮤지컬 그리스
한 줄 평: 오늘 본 배우분들은 너무 잘하지만 작품 자체는 살짝 outdated 됐다.
...
뉴트로의 감성이 돋보였던 것은 영상 사용과 조명이었다. 대사나 캐릭터 등 스토리 자체는 outdated한 느낌을 줘서 아쉬웠다.개인적으로 불필요한 노출은 장난으로라도 하는 것을 불편하게 생각하는데 작품에서 연출된 노출 씬들이 꼭 필요했나 싶다.특히 8세 이상 관람가인 극에서...
...
오늘 공연은 정말 배우분들이 너무 잘하셨다. 양서윤 배우님의 청아한 목소리 오랜만에 들어서 너무 행복했고 황우림 배우님은 존재 자체가 굉장히 인상적이셨다👍 T-Birds 중 단연 눈에 띈 것은 소니역 배나라 배우님이셨다. 보는 내내 시선 강탈하시는 씬스틸러셨다👏 정말 커튼콜 끝까지 모든 에너지와 열정을 쏟은 모든 배우분들에게 무한의 박수를 보내고 싶다👏👏
...
좋았던 부분도 많았지만 아쉬웠던 부분도 많았다. 하지만 부담없이 락앤롤 뮤지컬을 즐기고 싶거나 뮤지컬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작품이다.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공연
#musical #theatre #theater #greasemusical #서경수 #양서윤 #임정모  #황우림 #이석준 #김이후 #김영한 #이가은 #배나라 #정예주 #임기홍 #이동욱 #정현지

널리 알려진 작품, 뮤지컬 그리스
한 줄 평: 오늘 본 배우분들은 너무 잘하지만 작품 자체는 살짝 outdated 됐다.
...
뉴트로의 감성이 돋보였던 것은 영상 사용과 조명이었다. 대사나 캐릭터 등 스토리 자체는 outdated한 느낌을 줘서 아쉬웠다.개인적으로 불필요한 노출은 장난으로라도 하는 것을 불편하게 생각하는데 작품에서 연출된 노출 씬들이 꼭 필요했나 싶다.특히 8세 이상 관람가인 극에서...
...
오늘 공연은 정말 배우분들이 너무 잘하셨다. 양서윤 배우님의 청아한 목소리 오랜만에 들어서 너무 행복했고 황우림 배우님은 존재 자체가 굉장히 인상적이셨다👍 T-Birds 중 단연 눈에 띈 것은 소니역 배나라 배우님이셨다. 보는 내내 시선 강탈하시는 씬스틸러셨다👏 정말 커튼콜 끝까지 모든 에너지와 열정을 쏟은 모든 배우분들에게 무한의 박수를 보내고 싶다👏👏
...
좋았던 부분도 많았지만 아쉬웠던 부분도 많았다. 하지만 부담없이 락앤롤 뮤지컬을 즐기고 싶거나 뮤지컬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작품이다.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공연
#musical #theatre #theater #greasemusical #서경수 #양서윤 #임정모 #황우림 #이석준 #김이후 #김영한 #이가은 #배나라 #정예주 #임기홍 #이동욱 #정현지

26 0 3 hours ago

Advertisements

첫 뮤지컬 '그리스'
.
"우리에게 유일하게 어쩌지 못하는 나날이 딱 이틀밖에 없다"
"그건 어제와 내일"
- '그리스' 중
.
.
.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그리스 #문화생활  #오늘도함께 #💑 #행복 #♥️ #일상 #기록 #일상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첫 뮤지컬 '그리스'
.
"우리에게 유일하게 어쩌지 못하는 나날이 딱 이틀밖에 없다"
"그건 어제와 내일"
- '그리스' 중
.
.
.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그리스 #문화생활 #오늘도함께 #💑 #행복 #♥️ #일상 #기록 #일상스타그램 #럽스타그램

23 0 3 hours ago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현대백화점신도림 진짜 너무 재밌었다ㅠㅠ여러분 기회 돼면 꼭 보세요 꼭ㅜㅜㅜㅜ #내생애첫내가예매해서보는상업뮤지컬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현대백화점신도림 진짜 너무 재밌었다ㅠㅠ여러분 기회 돼면 꼭 보세요 꼭ㅜㅜㅜㅜ #내생애첫내가예매해서보는상업뮤지컬

3 0 3 hours ago
비내리던 일요일.
베프님 덕분에 오랜만에
문화생활 😬
#뮤지컬그리스
#디큐브아트센터

비내리던 일요일.
베프님 덕분에 오랜만에
문화생활 😬
#뮤지컬그리스
#디큐브아트센터

3 0 3 hours ago
💃Musical Grease🕺
.
우리에게 유일하게 
어쩌지 못하는 나날이 
딱 이틀밖에 없는데,
그건 바로
어제와 내일!!
.
-뮤지컬 그리스 中-
.
.
.
#오늘 #어제 #내일 #오늘에충실하기 
#뮤지컬 #뮤지컬그리스 #musical #musicalgrease

💃Musical Grease🕺
.
우리에게 유일하게
어쩌지 못하는 나날이
딱 이틀밖에 없는데,
그건 바로
어제와 내일!!
.
-뮤지컬 그리스 中-
.
.
.
#오늘 #어제 #내일 #오늘에충실하기
#뮤지컬 #뮤지컬그리스 #musical #musicalgrease

85 9 3 hours ago
동그리의 서울여행😊

동그리의 서울여행😊

24 6 3 hours ago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문화생활 #엄마랑데이트 #모녀샷 #주말 #selca #selfie #일상 #힐링 #일상스타그램 
ㆍ
ㆍ
뮤지컬 말해뭐해
노래 넘 좋고 신났다 주말 순삭💕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문화생활 #엄마랑데이트 #모녀샷 #주말 #selca #selfie #일상 #힐링 #일상스타그램


뮤지컬 말해뭐해
노래 넘 좋고 신났다 주말 순삭💕

54 3 3 hours ago
⠀
#뮤지컬 #그리스
⠀
그리스 '티버드'와 '핑크레이디'의
아주 특별한 사인회가 열립니다!🖊
광선싸인회일정:6월11일(화),6월13일(목)
.
.
진심 가고싶은 싸인회
40명추첨 ㅠㅠ
왠지 엄청날거 같은 경쟁률
⠀ ⠀
#뮤지컬그리스 #GREASE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 #그리스

그리스 '티버드'와 '핑크레이디'의
아주 특별한 사인회가 열립니다!🖊
광선싸인회일정:6월11일(화),6월13일(목)
.
.
진심 가고싶은 싸인회
40명추첨 ㅠㅠ
왠지 엄청날거 같은 경쟁률
⠀ ⠀
#뮤지컬그리스 #GREASE #디큐브아트센터

8 0 4 hours ago
Reposted from @selecto_coffee - [오키흑당 버블티 인증샷 EVENT]
⠀⠀⠀
⠀⠀⠀
5만잔 판매 돌파한 오키흑당 버블티 인증샷! 찍고 뮤지컬 티켓을 잡아라!
⠀⠀⠀
⠀⠀⠀
요즘 인싸들 사이에서 없어서 못 먹는다는 인기 절정 셀렉토커피 메뉴는?
⠀⠀⠀
바로~ 바로~ 5만잔 판매 돌파한 핵인싸 음료 오키흑당 버블티!!
⠀⠀⠀
인기 절정 셀렉토커피 오키흑당 버블티를 SNS에 인증해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그리스>, <킹아더>, <록키호러쇼> 티켓을
펑~ 펑~ 펑~ 나눠드립니다~
⠀⠀⠀
⠀⠀⠀
먹고 또 먹고 싶은 ‘오키흑당 버블티’도 마시고, 뮤지컬 티켓 행운도 함께 잡아보세요!
⠀⠀⠀
⠀⠀⠀
<참여방법>
하나. 셀렉토커피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자!
둘. 마시고 싶은 인기 폭발 ‘오키흑당 버블티’ 구입해 인증샷을 찍고 맛있게 즐긴다.
셋. 본인 계정에 '오키흑당 버블티‘를 인증한다.(*필수 해시태그 #오키흑당버블티, #셀렉토커피, #셀렉토)
넷. 본 게시물에 참여 '참여완료' 댓글 남기기!
⠀⠀⠀
이벤트기간: 2019년 05월 15일(수) ~ 19일(일)

경품:
뮤지컬 <록키호러쇼> 초대권 4명 (5월 24일(금),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1인 2매)
<킹아더> 초대권 4명 (5월 24일(금), 충무아트센터, 1인 2매)
<그리스> 초대권 5명 (5월 24일(금), 디큐브아트센터, 1인 2매)
⠀⠀⠀
[당첨시 티켓은 랜덤으로 발송됩니다.] 당첨자 발표: 05월 20일(월) * 이 이벤트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동시 진행하며, 당첨자는 각 채널을 합해서 선정하여 발표합니다.
⠀⠀⠀
#셀렉토커피이벤트 #SELECTOCOFFEE #뮤지컬이벤트 #SELECTO #셀렉토 #뮤지컬 #뮤지컬티켓이벤트 #셀렉토커피뮤지컬이벤트 #너와나의_커피취향 #카페스타그램 #오키흑당 #오키흑당버블티 #셀렉토커피오키흑당버블티 #흑당버블티 #Americano #커피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이벤트 #뮤지컬그리스 #뮤지컬킹아더 #뮤지컬록키호러쇼 #SELECT_YOUR_OWN_AMERICANO #스페셜티커피 #셀렉토5아메리카노 #인증샷이벤트

Reposted from @selecto_coffee - [오키흑당 버블티 인증샷 EVENT]
⠀⠀⠀
⠀⠀⠀
5만잔 판매 돌파한 오키흑당 버블티 인증샷! 찍고 뮤지컬 티켓을 잡아라!
⠀⠀⠀
⠀⠀⠀
요즘 인싸들 사이에서 없어서 못 먹는다는 인기 절정 셀렉토커피 메뉴는?
⠀⠀⠀
바로~ 바로~ 5만잔 판매 돌파한 핵인싸 음료 오키흑당 버블티!!
⠀⠀⠀
인기 절정 셀렉토커피 오키흑당 버블티를 SNS에 인증해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그리스>, <킹아더>, <록키호러쇼> 티켓을
펑~ 펑~ 펑~ 나눠드립니다~
⠀⠀⠀
⠀⠀⠀
먹고 또 먹고 싶은 ‘오키흑당 버블티’도 마시고, 뮤지컬 티켓 행운도 함께 잡아보세요!
⠀⠀⠀
⠀⠀⠀
<참여방법>
하나. 셀렉토커피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자!
둘. 마시고 싶은 인기 폭발 ‘오키흑당 버블티’ 구입해 인증샷을 찍고 맛있게 즐긴다.
셋. 본인 계정에 '오키흑당 버블티‘를 인증한다.(*필수 해시태그  #오키흑당버블티#셀렉토커피#셀렉토 )
넷. 본 게시물에 참여 '참여완료' 댓글 남기기!
⠀⠀⠀
이벤트기간: 2019년 05월 15일(수) ~ 19일(일)

경품:
뮤지컬 <록키호러쇼> 초대권 4명 (5월 24일(금),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1인 2매)
<킹아더> 초대권 4명 (5월 24일(금), 충무아트센터, 1인 2매)
<그리스> 초대권 5명 (5월 24일(금), 디큐브아트센터, 1인 2매)
⠀⠀⠀
[당첨시 티켓은 랜덤으로 발송됩니다.] 당첨자 발표: 05월 20일(월) * 이 이벤트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동시 진행하며, 당첨자는 각 채널을 합해서 선정하여 발표합니다.
⠀⠀⠀
#셀렉토커피이벤트 #SELECTOCOFFEE #뮤지컬이벤트 #SELECTO #셀렉토 #뮤지컬 #뮤지컬티켓이벤트 #셀렉토커피뮤지컬이벤트 #너와나의_커피취향 #카페스타그램 #오키흑당 #오키흑당버블티 #셀렉토커피오키흑당버블티 #흑당버블티 #Americano #커피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이벤트 #뮤지컬그리스 #뮤지컬킹아더 #뮤지컬록키호러쇼 #SELECT_YOUR_OWN_AMERICANO #스페셜티커피 #셀렉토5아메리카노 #인증샷이벤트

7 1 4 hours ago
그리스.

역시 오늘도 신나고 사랑스러웠던 그리스♡
김태오배우님 샌디 부를때 울뻔ㅠㅠ
앙상블 배우님들도 표정연기 넘 사랑스럽고 귀여워서 공연 보고있음 진짜 세상 행복함ㅠㅠ
현실은 1도 생각 안나고 오로지 극에만 집중!!!
담주 예매했는데 일주일 또 어케 기다리지??
빨리 와라 일요일아
일요일엔 무조건 집에 있는 나를 몇주 동안 나가게 만들다니...
#뮤지컬그리스 덕분에 세상 부지런하게 살고있네🤔
그나저나 신도림 엄청 멀게 느껴졌는데 이젠 지하철 한시간 타는건 일도 아니구먼 껄껄껄.

그리스.

역시 오늘도 신나고 사랑스러웠던 그리스♡
김태오배우님 샌디 부를때 울뻔ㅠㅠ
앙상블 배우님들도 표정연기 넘 사랑스럽고 귀여워서 공연 보고있음 진짜 세상 행복함ㅠㅠ
현실은 1도 생각 안나고 오로지 극에만 집중!!!
담주 예매했는데 일주일 또 어케 기다리지??
빨리 와라 일요일아
일요일엔 무조건 집에 있는 나를 몇주 동안 나가게 만들다니...
#뮤지컬그리스 덕분에 세상 부지런하게 살고있네🤔
그나저나 신도림 엄청 멀게 느껴졌는데 이젠 지하철 한시간 타는건 일도 아니구먼 껄껄껄.

0 0 4 hours ago
그리스~~~라이트닝!!🙅‍♀️🌪⚡️
.
.
#뮤지컬 #뮤지컬그리스 #존잼 #꿀잼
#주말 #데이트 #셀카 #셀피 #selfie

그리스~~~라이트닝!!🙅‍♀️🌪⚡️
.
.
#뮤지컬 #뮤지컬그리스 #존잼 #꿀잼
#주말 #데이트 #셀카 #셀피 #selfie

148 1 4 hours ago
아는 노래들이 나올때마다 들썩들썩~🎶
뮤지컬 처음 관람인데 너무 재밌었다!
공연장은 촬영불가라 아쉽ㅠㅠ
.
.
.
vip석 업그레이드♡
운좋게 정중앙 자리에서 즐겁게 관람했당
#감쟈해요🙆 #jtn미디어
-
#190518 #뮤지컬그리스 #신도림디큐브아트센터 #훠궈하오신도림 #요즘중독된음료 #흑화당 #흑당버블밀크티 #jmt #😋😋😋

아는 노래들이 나올때마다 들썩들썩~🎶
뮤지컬 처음 관람인데 너무 재밌었다!
공연장은 촬영불가라 아쉽ㅠㅠ
.
.
.
vip석 업그레이드♡
운좋게 정중앙 자리에서 즐겁게 관람했당
#감쟈해요 🙆 #jtn미디어
-
#190518 #뮤지컬그리스 #신도림디큐브아트센터 #훠궈하오신도림 #요즘중독된음료 #흑화당 #흑당버블밀크티 #jmt #😋😋😋

34 2 5 hours ago
뮤지컬 그리스 공연 관람!
대학 동기 하영이가 공연을 한다고 해서 보게 되었다. 대학공연만 보다 외부공연을 보니 또 다른 느낌
언제나 내가 아는 사람이 공연을 하는 걸 볼 때면 항상 신기하고 멋있다. (내가 알던 사람의 이미지와 공연 속 보여지는 이미지는 때론 같기도, 다르기도 하다)
춤,노래를 연달아 소화하는 배우와 장소가 바뀔때마다 움직이는 세트장과 미디어아트, 조명이 합을 잘 이뤄낼때마다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까 생각을 하게 된다. 
Ps. 경희대 학생 할인받아서 R석을 엄청 싸게 봄

#뮤지컬그리스 #grease #뮤지컬관람 #musical  #경희대학교 #오픈리뷰 #greasemusical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 그리스 공연 관람!
대학 동기 하영이가 공연을 한다고 해서 보게 되었다. 대학공연만 보다 외부공연을 보니 또 다른 느낌
언제나 내가 아는 사람이 공연을 하는 걸 볼 때면 항상 신기하고 멋있다. (내가 알던 사람의 이미지와 공연 속 보여지는 이미지는 때론 같기도, 다르기도 하다)
춤,노래를 연달아 소화하는 배우와 장소가 바뀔때마다 움직이는 세트장과 미디어아트, 조명이 합을 잘 이뤄낼때마다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까 생각을 하게 된다.
Ps. 경희대 학생 할인받아서 R석을 엄청 싸게 봄

#뮤지컬그리스 #grease #뮤지컬관람 #musical #경희대학교 #오픈리뷰 #greasemusical #디큐브아트센터

26 0 5 hours ago
엄마랑 데이뚜💕

엄마랑 데이뚜💕

17 3 5 hours ago
오랜만에 찌니랑 뮤지컬데이트( ͡° ͜ʖ ͡°)
#뮤지컬그리스 #date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

오랜만에 찌니랑 뮤지컬데이트( ͡° ͜ʖ ͡°)
#뮤지컬그리스 #date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

63 0 5 hours ago
뮤지컬 그리스
.
.
.
#신도림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그리스출첵 #ootd

뮤지컬 그리스
.
.
.
#신도림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그리스출첵 #ootd

20 7 5 hours ago
오랜만에 문화생활.
오랜만!!!!!도 아닌가? 거의 일년만에 봤다.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 너무 많아서 좋았다ㅠㅠㅠㅠ
석준님.... 잘생겨서 침흘릴뻔...^^ #데일리 #뮤지컬 #문화생활 #뮤지컬그리스 #태오대니 #디큐브아트센터 #인친 #맞팔

오랜만에 문화생활.
오랜만!!!!!도 아닌가? 거의 일년만에 봤다.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 너무 많아서 좋았다ㅠㅠㅠㅠ
석준님.... 잘생겨서 침흘릴뻔...^^ #데일리 #뮤지컬 #문화생활 #뮤지컬그리스 #태오대니 #디큐브아트센터 #인친 #맞팔

27 1 5 hours ago

Top #뮤지컬그리스 posts

Advertisements

Advertisements

Posted • @od_musical ⠀
ALL NEW! GREASE🎸
⠀
"Tell me more Tell me more"🎵🎶
⠀
들썩들썩! 주체할 수 없는 흥🤟🏻
신나고 경쾌함의 끝판왕!💃🕺🏻
⠀
화려한 무대영상과 함께 쉴 틈 없이 쏟아지는 신나는 ROCK&ROLL!
단 한순간이라도 지루하다면 그리스가 아니다!
⠀
<그리스> 공연장으로 뮤캉스를 떠나자!🏊🏻
WELCOME GREASE🏖
⠀
⠀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GREASE #디큐브아트센터
#5월뮤지컬 #5월추천공연 #문화생활

Posted • @od_musical
ALL NEW! GREASE🎸

"Tell me more Tell me more"🎵🎶

들썩들썩! 주체할 수 없는 흥🤟🏻
신나고 경쾌함의 끝판왕!💃🕺🏻

화려한 무대영상과 함께 쉴 틈 없이 쏟아지는 신나는 ROCK&ROLL!
단 한순간이라도 지루하다면 그리스가 아니다!

<그리스> 공연장으로 뮤캉스를 떠나자!🏊🏻
WELCOME GREASE🏖


#뮤지컬 #그리스 #뮤지컬그리스 #GREASE #디큐브아트센터
#5월뮤지컬 #5월추천공연 #문화생활

130 0 10 May, 2019
#이후
⠀⠀⠀
완전 간만에 인사드려용👻 제주도 출발전에 찰칵❣️
⠀⠀⠀
#핑크레이디 #제주도 #행사 #뮤지컬배우 #뮤지컬그리스 #셀스타그램 #THEPINKLADY #GREASE #MUSICAL #KPOP

#이후
⠀⠀⠀
완전 간만에 인사드려용👻 제주도 출발전에 찰칵❣️
⠀⠀⠀
#핑크레이디 #제주도 #행사 #뮤지컬배우 #뮤지컬그리스 #셀스타그램 #THEPINKLADY #GREASE #MUSICAL #KPOP

266 5 5 May, 2019

Advertisements

#뮤지컬그리스 #그리스출첵 🚘🎸 #씬플레이빌 이벤트 당첨되서
동생이랑 보고 온 #뮤지컬 #그리스 👭💖
포토존에서 사진 찍는거 부끄럽다면서 할 거 다 했다🙄😅
-
넘버 전부 다 신나고 좋고 
무대도 화려하고 멋있고~
배우분들 연기 넘 귀엽게 잘하시고!
넘 신나니까 #방뎅이 #들썩 #주의 💃🕺
#로저 방뎅이도 #귀여우니까 주의 🤭🤣
- 
#영화 그리스를 먼저 봤는데 
진짜루..너무 재미없어서...🙄
기대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훨~씬
한 1000배는 재밌고 유쾌했당🎶🎵
가볍게 보기 좋은 유쾌한 #락앤롤 뮤지컬로 #추천 😎🤘
5월 6일까지는 #커튼콜 데이니까 
다들 얼른 얼른 보러 가세욤🤟🎶💕

#뮤지컬그리스 #그리스출첵 🚘🎸 #씬플레이빌 이벤트 당첨되서
동생이랑 보고 온 #뮤지컬 #그리스 👭💖
포토존에서 사진 찍는거 부끄럽다면서 할 거 다 했다🙄😅
-
넘버 전부 다 신나고 좋고
무대도 화려하고 멋있고~
배우분들 연기 넘 귀엽게 잘하시고!
넘 신나니까 #방뎅이 #들썩 #주의 💃🕺
#로저 방뎅이도 #귀여우니까 주의 🤭🤣
-
#영화 그리스를 먼저 봤는데
진짜루..너무 재미없어서...🙄
기대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훨~씬
한 1000배는 재밌고 유쾌했당🎶🎵
가볍게 보기 좋은 유쾌한 #락앤롤 뮤지컬로 #추천 😎🤘
5월 6일까지는 #커튼콜 데이니까
다들 얼른 얼른 보러 가세욤🤟🎶💕

118 13 3 May, 2019
#석준
⠀⠀⠀
비오는 수요일☔☔
⠀⠀⠀
#티버드 #THETBIRD #KPOP #BOYGROUP #뮤지컬그리스 #뮤지컬배우

#석준
⠀⠀⠀
비오는 수요일☔☔
⠀⠀⠀
#티버드 #THETBIRD #KPOP #BOYGROUP #뮤지컬그리스 #뮤지컬배우

582 19 10 April, 2019
그리스 가즈아~~💃🏻
.
.
.
.
#4월30일_개막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그리스 #사랑합니다

그리스 가즈아~~💃🏻
.
.
.
.
#4월30일_개막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그리스 #사랑합니다

123 16 2 May,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