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Instagram Photos & Videos

돈까스 - 1m posts

#20190520 #월요일 .
#최남매 #둥이네 #일상 #내목소리주의 #‼️
아는 노래만 나오면 장소가 어디든 그냥 들이댐 🤣.
우리 우빈이는 #바람풍선 .
우리 예솔이 많이 발전했다 ㅋㅋㅋㅋㅋ.
.
.
.
.
겐슈연어는 언제먹어도 졸맛👍.
.
.
.
.
#구산동맛집 #김해맛집 #이자카야 #겐슈
#생연어샐러드 #돈까스 #시샤모구이 #모듬꼬지
#언니손큼 #둘이서배째짐 #절친 #싸우지말고지내 #제발 
#댄스삼매경 #벌써12시 #초딩 #씬스틸러 #최우빈

#20190520 #월요일 .
#최남매 #둥이네 #일상 #내목소리주의 #‼️
아는 노래만 나오면 장소가 어디든 그냥 들이댐 🤣.
우리 우빈이는 #바람풍선 .
우리 예솔이 많이 발전했다 ㅋㅋㅋㅋㅋ.
.
.
.
.
겐슈연어는 언제먹어도 졸맛👍.
.
.
.
.
#구산동맛집 #김해맛집 #이자카야 #겐슈
#생연어샐러드 #돈까스 #시샤모구이 #모듬꼬지
#언니손큼 #둘이서배째짐 #절친 #싸우지말고지내 #제발
#댄스삼매경 #벌써12시 #초딩 #씬스틸러 #최우빈

39 10 23 hours ago
#daily
아빠와아들👨‍👦
지난번에 물에안들어가길래
여벌옷 안챙겻는데ㅠㅠ
낭패🤦🏼‍♀️
팬티만 입혀놀앗는데 결국 다젖었;
🌞 가 쨍쨍 이였는데
급 날이흐려져서 #스벅 
따아랑 치즈케익
제주에만잇는 쑥떡크림프라프치노❤️
#저녁메뉴 #부카케우동 #돈까스
집근처맛집 🍜 
맨날 가봐야지하고 안갓더니
잔나비님 오셧다가심😭😭
이리 아쉬울수갘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외식으로 해결🤷🏻‍♀️
담주에는 요리 좀 해볼까🥘

#daily
아빠와아들👨‍👦
지난번에 물에안들어가길래
여벌옷 안챙겻는데ㅠㅠ
낭패🤦🏼‍♀️
팬티만 입혀놀앗는데 결국 다젖었;
🌞 가 쨍쨍 이였는데
급 날이흐려져서 #스벅
따아랑 치즈케익
제주에만잇는 쑥떡크림프라프치노❤️
#저녁메뉴 #부카케우동 #돈까스
집근처맛집 🍜
맨날 가봐야지하고 안갓더니
잔나비님 오셧다가심😭😭
이리 아쉬울수갘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외식으로 해결🤷🏻‍♀️
담주에는 요리 좀 해볼까🥘

107 5 20 May, 2019
저녁에 갱아지들 산책하고 포장해서 어제 남은 피자랑 냠냠
#바푸리쉬는시간 #분식 #떡볶이 #돈까스 #먹스타그램 #190512

저녁에 갱아지들 산책하고 포장해서 어제 남은 피자랑 냠냠
#바푸리쉬는시간 #분식 #떡볶이 #돈까스 #먹스타그램 #190512

9 0 20 May, 2019
。
💌2019.05.18 (209)
🍘롯데월드타워 자문밖 & 공차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남산돈까스.코다리냉면세트.블랙밀크티펄2
-
💬
#남산돈까스 ⭐️
몇일동안.남산돈까스를.노래불렀는데.이맛이.아니라구!!!!
체인점남산돈까스도.맛난편인데.여긴.푸드코트여서인지.
주말이라.사람이.많아서.인지.완전.실망☠️
남산돈까스의.매력은.오이고추인데!!!
쌈장이랑.고추도.없고ㅠㅠㅠ 
다시.제대로.남산가서.먹어야겠다!
갤러리아.코다리냉면을.좋아하는데.여기도.실망..
그냥.롯데월드는.판다익스프레스나.먹으러.가야지...
-
#공차 ⭐️⭐️⭐️
왠지모르게.여름이면.먹어줘야하는.공차
요즘들어.공차에.사람이.많다.이상하다.
우리는.공차를.40분.줄서서.먹었다.하효😩
-
죠시가.다.기억해줘서.
모든메뉴가.주나를.위한.메뉴였는데..
다.별루여서.미안😢
DWF. 
#💛 #금손곰손
-
-
-
#돈까스 #냉면 #코다리냉면 #밀크티 #롯데월드 #잠실맛집 #잠실롯데월드몰 #잠실역맛집 #잠실야구장 #먹방 #먹스타그램 #맛집 #맛집추천 #맛집평가 #커플 #연애중 #연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데이트 #오빠랑 #데이트맛집 #주말데이트 #JMT #야구장 #야구장데이트


💌2019.05.18 (209)
🍘롯데월드타워 자문밖 & 공차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남산돈까스.코다리냉면세트.블랙밀크티펄2
-
💬
#남산돈까스 ⭐️
몇일동안.남산돈까스를.노래불렀는데.이맛이.아니라구!!!!
체인점남산돈까스도.맛난편인데.여긴.푸드코트여서인지.
주말이라.사람이.많아서.인지.완전.실망☠️
남산돈까스의.매력은.오이고추인데!!!
쌈장이랑.고추도.없고ㅠㅠㅠ
다시.제대로.남산가서.먹어야겠다!
갤러리아.코다리냉면을.좋아하는데.여기도.실망..
그냥.롯데월드는.판다익스프레스나.먹으러.가야지...
-
#공차 ⭐️⭐️⭐️
왠지모르게.여름이면.먹어줘야하는.공차
요즘들어.공차에.사람이.많다.이상하다.
우리는.공차를.40분.줄서서.먹었다.하효😩
-
죠시가.다.기억해줘서.
모든메뉴가.주나를.위한.메뉴였는데..
다.별루여서.미안😢
DWF.
#💛 #금손곰손
-
-
-
#돈까스 #냉면 #코다리냉면 #밀크티 #롯데월드 #잠실맛집 #잠실롯데월드몰 #잠실역맛집 #잠실야구장 #먹방 #먹스타그램 #맛집 #맛집추천 #맛집평가 #커플 #연애중 #연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데이트 #오빠랑 #데이트맛집 #주말데이트 #JMT #야구장 #야구장데이트

31 1 20 May, 2019
-
두툼한 고기가 육즙을 앙 품었을 때
-
#이태리삼촌 #육즙팡팡 #돈가스샌드 
#돈가스 #수제돈까스 #돈가스전문점

-
두툼한 고기가 육즙을 앙 품었을 때
-
#이태리삼촌 #육즙팡팡 #돈가스샌드
#돈가스 #수제돈까스 #돈가스전문점

40 3 20 May, 2019
핸드폰 잃어버리거 마싯게 먹은 냉모밀🤤

핸드폰 잃어버리거 마싯게 먹은 냉모밀🤤

37 2 20 May, 2019
5월20일 월요일 나밥상 오픈합니다~💕.
.
비가 다 왔나봐요~ 아주 션~~~하게 내리셔서 공기정화도 되고 좋습니다~~ 깨끗해진 월요일 나밥상에서 만나요~~😉.
.
있다뵈요~~~👋👋👋.
.
#나하나를위한밥상 #나밥상 #수월맛집 #거제맛집 #덮밥맛집 #엄마손맛 #혼밥 #혼밥식당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집밥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혼밥스타그램 #인스타푸드 #요리하는여자 #먹방
#칠리새우 #소장조림버터덮밥 #콩불덮밥 #오므라이스
#돈까스 #생선까스#밀푀유도 나밥상

5월20일 월요일 나밥상 오픈합니다~💕.
.
비가 다 왔나봐요~ 아주 션~~~하게 내리셔서 공기정화도 되고 좋습니다~~ 깨끗해진 월요일 나밥상에서 만나요~~😉.
.
있다뵈요~~~👋👋👋.
.
#나하나를위한밥상 #나밥상 #수월맛집 #거제맛집 #덮밥맛집 #엄마손맛 #혼밥 #혼밥식당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집밥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혼밥스타그램 #인스타푸드 #요리하는여자 #먹방
#칠리새우 #소장조림버터덮밥 #콩불덮밥 #오므라이스
#돈까스 #생선까스 #밀푀유도 나밥상

18 0 20 May, 2019
돈까-스
#돈까스 #하와이 #매콤 #매운거 #넘싫고

돈까-스
#돈까스 #하와이 #매콤 #매운거 #넘싫고

18 0 19 May, 2019
#돈까스#먹스타그램

#돈까스 #먹스타그램

3 0 19 May, 2019
월요팅
ᕙ(•̀‸•́‶)ᕗ
.
.

강식당 생각하면서
몇개는 막 두드려봤는데
진짜... #팔근육운동 으로 추천💪🏻
#토요일이젤좋은건어쩔수가없다
.
.
오랜만에
#요리스타그램 #돈까스 #cook #food #yummy #instafood

월요팅
ᕙ(•̀‸•́‶)ᕗ
.
.

강식당 생각하면서
몇개는 막 두드려봤는데
진짜... #팔근육운동 으로 추천💪🏻
#토요일이젤좋은건어쩔수가없다
.
.
오랜만에
#요리스타그램 #돈까스 #cook #food #yummy #instafood

112 0 19 May, 2019
첫줄
-
만화가 허영만의
한국 대표 음식 만화 <식객> 에 소개된
전국 대표 맛집을 모아놓은 <식객촌>
-
도곡동 에 있는
고메인 딜리버리 by 식객촌
-
오늘은 등심카츠🍱
-
국내산 한돈으로 만든 생돈까스👍
-
🛵배달의민족 에서 배달도 가능
🚲고메인딜리버리 에서 식사도 가능
☎️02-3463-9090
-
#맛점#도곡동맛집#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돈까스#돈까스맛집#치즈카츠
#먹방#혼밥#직장인점심#배달
#배달맛집#배달의민족#daily#고메인딜리버리
#식객촌#식객촌딜리버리#배달#치즈돈까스#한돈#오늘점심#맛집#점심
#매봉역맛집#food#돈까스

첫줄
-
만화가 허영만의
한국 대표 음식 만화 <식객> 에 소개된
전국 대표 맛집을 모아놓은 <식객촌>
-
도곡동 에 있는
고메인 딜리버리 by 식객촌
-
오늘은 등심카츠🍱
-
국내산 한돈으로 만든 생돈까스👍
-
🛵배달의민족 에서 배달도 가능
🚲고메인딜리버리 에서 식사도 가능
☎️02-3463-9090
-
#맛점 #도곡동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돈까스 #돈까스맛집 #치즈카츠
#먹방 #혼밥 #직장인점심 #배달
#배달맛집 #배달의민족 #daily #고메인딜리버리
#식객촌 #식객촌딜리버리 #배달 #치즈돈까스 #한돈 #오늘점심 #맛집 #점심
#매봉역맛집 #food #돈까스

8 1 19 May, 2019
오늘월요일 수업가는둥~  사진보니 또 배고프다용~ 😭

#인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배고파 #돈까스 #김치알밥볶음밥 #힝 #월요그램

오늘월요일 수업가는둥~ 사진보니 또 배고프다용~ 😭

#인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배고파 #돈까스 #김치알밥볶음밥 #힝 #월요그램

19 6 19 May, 2019
#190515바나 #MD일기
#원조가야밀면 #가야밀면 #바나_부산
⠀
초록창에 '밀면'을 검색하면 '부산밀면'보다
먼저 뜨는 것이 '가야밀면'일 정도로 유명한 밀면 집.
⠀
하지만 일반 '가야밀면', '할매-', '해운대-', '부산-' 등
너무 많은 가야밀면들이 있어 뭐가 뭔지 모르겠더라.
그.래.서. 현지인 최강자인 택시 아저씨께 여쭤봤다.
⠀
"부산 밀면은 어디가 최고에요?" / "가야밀면이죠!"
"가야밀면 너무 많던데 어디가..." /
"가야밀면이니 당연히 '가야동'에 있는 가야밀면이죠!"
⠀
그렇다... 사실 생각해보면 너무 당연한 건데...
문제는 가야동의 가야밀면의 블로그 리뷰는 1개고,
망고플레이트에는 등록도 안 되어있어서 뭔가...
⠀
결국 출장 첫날은 스킵하고 다음날 다른 기사님께
다시 한 번 가야밀면에 대해 여쭤봤는데, 이 분도
"가야밀면이면 가야동 아입니까!" 하시더라.
⠀
결국 그 자리에서 바로 가야밀면으로 이동해서
세트 2 '비빔밀면+돈까스 한쪽'과 물비빔면을 주문했다.
일단 사이즈가... 엄청 큰 세숫대야에 한 가득 나오더라.
⠀
먼저 비빔밀면의 맛은 솔직히 '맛있다!'는 아니었다.
내 입맛에 잘 맞기는 했지만, 그냥 적당히 달고,
은근히 자극적이지 않은 소스에 밀가루 면 먹는 느낌.
⠀
물비빔면은 그 비빔밀면에 얼음 띄운 육수 부은 맛.
고명은 삶은 계란 반 쪽, 오이, 무, 돼지고기가 있는데
전부 무-난하게 먹을만해서 난 나름 괜찮게 먹었다.
⠀
돈까스는 우리가 알던 경양식 돈까스에서
튀김 옷이 훨씬 빠작하고 소스가 조금 더 짜더라.
대신 감자와 양파가 좀 다져서 들어가 있는 게 좋았다.
⠀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괜찮게 먹을 수 있는 곳이고,
무엇보다 '원조'라는 타이틀이 있기에 추천한다.
인터넷에 리뷰가 없어도 현지인이 다 알 정도면 뭐...
⠀
* 이제 와서 좀 더 꼼꼼히 찾아보니 기존 '가야밀면'이
확장이전하며 이전 리뷰들이 다 사라졌다고 하더라.
아직 그렇게 줄을 서지는 않으니 빨리 방문해보시길!
-
⠀
#세트2 #비빔밀면 #돈까스 10500 ★★★☆
#물비빔면 6500 ★★★☆

#190515바나 #MD일기
#원조가야밀면 #가야밀면 #바나_부산

초록창에 '밀면'을 검색하면 '부산밀면'보다
먼저 뜨는 것이 '가야밀면'일 정도로 유명한 밀면 집.

하지만 일반 '가야밀면', '할매-', '해운대-', '부산-' 등
너무 많은 가야밀면들이 있어 뭐가 뭔지 모르겠더라.
그.래.서. 현지인 최강자인 택시 아저씨께 여쭤봤다.

"부산 밀면은 어디가 최고에요?" / "가야밀면이죠!"
"가야밀면 너무 많던데 어디가..." /
"가야밀면이니 당연히 '가야동'에 있는 가야밀면이죠!"

그렇다... 사실 생각해보면 너무 당연한 건데...
문제는 가야동의 가야밀면의 블로그 리뷰는 1개고,
망고플레이트에는 등록도 안 되어있어서 뭔가...

결국 출장 첫날은 스킵하고 다음날 다른 기사님께
다시 한 번 가야밀면에 대해 여쭤봤는데, 이 분도
"가야밀면이면 가야동 아입니까!" 하시더라.

결국 그 자리에서 바로 가야밀면으로 이동해서
세트 2 '비빔밀면+돈까스 한쪽'과 물비빔면을 주문했다.
일단 사이즈가... 엄청 큰 세숫대야에 한 가득 나오더라.

먼저 비빔밀면의 맛은 솔직히 '맛있다!'는 아니었다.
내 입맛에 잘 맞기는 했지만, 그냥 적당히 달고,
은근히 자극적이지 않은 소스에 밀가루 면 먹는 느낌.

물비빔면은 그 비빔밀면에 얼음 띄운 육수 부은 맛.
고명은 삶은 계란 반 쪽, 오이, 무, 돼지고기가 있는데
전부 무-난하게 먹을만해서 난 나름 괜찮게 먹었다.

돈까스는 우리가 알던 경양식 돈까스에서
튀김 옷이 훨씬 빠작하고 소스가 조금 더 짜더라.
대신 감자와 양파가 좀 다져서 들어가 있는 게 좋았다.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괜찮게 먹을 수 있는 곳이고,
무엇보다 '원조'라는 타이틀이 있기에 추천한다.
인터넷에 리뷰가 없어도 현지인이 다 알 정도면 뭐...

* 이제 와서 좀 더 꼼꼼히 찾아보니 기존 '가야밀면'이
확장이전하며 이전 리뷰들이 다 사라졌다고 하더라.
아직 그렇게 줄을 서지는 않으니 빨리 방문해보시길!
-

#세트2 #비빔밀면 #돈까스 10500 ★★★☆
#물비빔면 6500 ★★★☆

31 6 19 May, 2019
#아차산맛집 #아차산역맛집 #어린이대공원맛집 #얼대공원맛집 #닭도리탕맛집 #닭볶음탕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단비쒸 #아차산맛집투어 1탄 그녀의 최애 #닭볶음탕 #장인석닭한마리 #닭도리탕 먹으러 드디어왔당 😋 #국물칼칼 한데 그리 맵진않고 ~ 달달한 맛도 느껴지면서 저절로 #밥비벼먹음 😁 #뻑살사랑 🥰 다먹고 #칼국수 #볶음밥 먹었지만 사진에 다 담지 못함 ㅠ#2차 하러 #아차산최고맛집 #김밥천국 #아차산김밥천국 #김치치즈김밥 #쫄볶이 #돈까스 #치즈돈까스 촵촵 😍 먹으며 #맥주 클리어 ~ 너무 배불러 😊 #김치치즈김밥계속생각남 #한입만더먹을껄 #닭도리탕국물에찍어먹고싶다 🙃🙂🙃🙂 우리 다음주는 어느동네로 고고??

#아차산맛집 #아차산역맛집 #어린이대공원맛집 #얼대공원맛집 #닭도리탕맛집 #닭볶음탕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단비쒸 #아차산맛집투어 1탄 그녀의 최애 #닭볶음탕 #장인석닭한마리 #닭도리탕 먹으러 드디어왔당 😋 #국물칼칼 한데 그리 맵진않고 ~ 달달한 맛도 느껴지면서 저절로 #밥비벼먹음 😁 #뻑살사랑 🥰 다먹고 #칼국수 #볶음밥 먹었지만 사진에 다 담지 못함 ㅠ #2차 하러 #아차산최고맛집 #김밥천국 #아차산김밥천국 #김치치즈김밥 #쫄볶이 #돈까스 #치즈돈까스 촵촵 😍 먹으며 #맥주 클리어 ~ 너무 배불러 😊 #김치치즈김밥계속생각남 #한입만더먹을껄 #닭도리탕국물에찍어먹고싶다 🙃🙂🙃🙂 우리 다음주는 어느동네로 고고??

18 0 19 May, 2019
더운날 가면 진짜 시원했을텐데 역시 자연재해... 비와서 덜덜🥶🥶🥶 #광명동굴#이케아

더운날 가면 진짜 시원했을텐데 역시 자연재해... 비와서 덜덜🥶🥶🥶 #광명동굴 #이케아

24 3 19 May, 2019
역시 돈까스 수제가 맛나부러
주문에 맞게 샐러드에 양파추가
배불러서 둘이서 맥주한캔도 못마셨다는... #주말마무리이
.
.
.
.
.
.
.
#신혼부부 #신혼 #홈쿡 #데일리 #일상 #신혼 #돈까스 #집밥 #daily #cook #mukbang #먹방 #요리

역시 돈까스 수제가 맛나부러
주문에 맞게 샐러드에 양파추가
배불러서 둘이서 맥주한캔도 못마셨다는... #주말마무리이
.
.
.
.
.
.
.
#신혼부부 #신혼 #홈쿡 #데일리 #일상 #신혼 #돈까스 #집밥 #daily #cook #mukbang #먹방 #요리

24 0 19 May, 2019
.
아들이 며칠전부터 #돈까스 홀릭 🙊
아침부터 찾는데 마침 똑 떨어져서,
#닭가슴가스 로-🐓
#에어프라이어 열일함. 😂
#겉바속촉 부드럽고 완전 맛있다. 😋
.
.
#치킨까스 #집반찬연구소 #온더테이블 #존맛 #먹방
#모닝 #일상 #육아 #육아맘 #아들맘 #월요일 #시작
#morning #onthetable #home #chicken #jmt
#daily #foodie #today #good #foodstagram

.
아들이 며칠전부터 #돈까스 홀릭 🙊
아침부터 찾는데 마침 똑 떨어져서,
#닭가슴가스 로-🐓
#에어프라이어 열일함. 😂
#겉바속촉 부드럽고 완전 맛있다. 😋
.
.
#치킨까스 #집반찬연구소 #온더테이블 #존맛 #먹방
#모닝 #일상 #육아 #육아맘 #아들맘 #월요일 #시작
#morning #onthetable #home #chicken #jmt
#daily #foodie #today #good #foodstagram

19 1 19 May, 2019
주말 내내 집에만 있다가 서점 가겠다고 쓰레빠 신고 터덜터덜 돌아다닌 일요일 오후
갑자기 사보텐이 땡겨서 이른 저녁먹고 데이트하고 끝나버린 나의 주말 😭
-
이번주는 출장만 두번(서울,대전) 주말엔  디저트 배우러 서울 또 가야하니까  방랑자 정지혜가 되겠다. 
마음 단디 먹고 체력 비축해놓자!
-
Today is Monday which means i have to do lots of work and get more stressful at the same time. But try to be positive and passionate on my work.

주말 내내 집에만 있다가 서점 가겠다고 쓰레빠 신고 터덜터덜 돌아다닌 일요일 오후
갑자기 사보텐이 땡겨서 이른 저녁먹고 데이트하고 끝나버린 나의 주말 😭
-
이번주는 출장만 두번(서울,대전) 주말엔 디저트 배우러 서울 또 가야하니까 방랑자 정지혜가 되겠다.
마음 단디 먹고 체력 비축해놓자!
-
Today is Monday which means i have to do lots of work and get more stressful at the same time. But try to be positive and passionate on my work.

11 5 19 May, 2019
기대를 너무했던 강남의 가나돈까스!
택시기사님들이 많이 들리시는 곳이면 분명 맛은 보장될줄 알았지만 내 입맛엔 별로.
수원의 로마경양식의 돈까스는 옛날 부모님이 빌딩지하에 데려가서 사주셨던 그맛! 정말 맛있고 추억이 있는맛 강추합니다.
#돈까스 #맛집 #가나돈까스 #로마경양식 #로마돈까스 #가족 #나들이 #비교 #장훈석프로

기대를 너무했던 강남의 가나돈까스!
택시기사님들이 많이 들리시는 곳이면 분명 맛은 보장될줄 알았지만 내 입맛엔 별로.
수원의 로마경양식의 돈까스는 옛날 부모님이 빌딩지하에 데려가서 사주셨던 그맛! 정말 맛있고 추억이 있는맛 강추합니다.
#돈까스 #맛집 #가나돈까스 #로마경양식 #로마돈까스 #가족 #나들이 #비교 #장훈석프로

75 1 19 May, 2019
20190520
#굿모닝#아침#월요일#비가주루룩#쌀쌀
#아침밥#집밥#홈쿡#한식#온더테이블
#현서율이네집밥
#오늘의메뉴
#돈까스
#총각김치
#시래기된장국
#김자반
#사과
-
현서는 돈까스를 밀어낸다😅
“아빠 많이 드세요~”
“나는 김맘마 먹을꺼에여~”

20190520
#굿모닝 #아침 #월요일 #비가주루룩 #쌀쌀
#아침밥 #집밥 #홈쿡 #한식 #온더테이블
#현서율이네집밥
#오늘의메뉴
#돈까스
#총각김치
#시래기된장국
#김자반
#사과
-
현서는 돈까스를 밀어낸다😅
“아빠 많이 드세요~”
“나는 김맘마 먹을꺼에여~”

25 4 19 May, 2019
#20190520

어제 #국회의사당 근처에 위치한
#낭만순대 가서 먹은 #돈까스
#쌀밥 #샐러드 ㅎㅎㅎㅎㅎㅎ
저는 #일요일 에도 출근하는 #직딩

물가 넘한다ㅋㅋㅋ 이날은 #혼밥
안했음. 근데 난 혼밥 스타일ㅋㅋ
물론 #소개팅 #데이트 할땐 같이
먹어야지😆

순대국집에서 돈까스 먹는것도 좋다
문득 #대학교 #학식 #급식 시절이
그립다^^ 그렇게 나는 #살빼기 또 실패하고
한숨자자 졸려. #좋아요반사
오늘은 유난히 #출근하기싫다
#자고싶다 오늘하루도 #화이팅

자러가자💤

#20190520

어제 #국회의사당 근처에 위치한
#낭만순대 가서 먹은 #돈까스
#쌀밥 #샐러드 ㅎㅎㅎㅎㅎㅎ
저는 #일요일 에도 출근하는 #직딩

물가 넘한다ㅋㅋㅋ 이날은 #혼밥
안했음. 근데 난 혼밥 스타일ㅋㅋ
물론 #소개팅 #데이트 할땐 같이
먹어야지😆

순대국집에서 돈까스 먹는것도 좋다
문득 #대학교 #학식 #급식 시절이
그립다^^ 그렇게 나는 #살빼기 또 실패하고
한숨자자 졸려. #좋아요반사
오늘은 유난히 #출근하기싫다
#자고싶다 오늘하루도 #화이팅

자러가자💤

44 0 19 May, 2019
#어제 #아점 두 #돈까스 ❣️
#엄마까스 #안심카레돈까스 💓
샌드위치 만들려고 애껴놓은건데 ㅋㅋ

옵빵이랑 먹으니까 맛나💗
엊그제 일하고 있었는데 저녁에 밥 달라고 ㅋㅋㅋ ㅡㅜㅋ

#맛스타 #먹스타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스타그램촵촵 #먹방 #먹방스타그램 #먹방그램 #먹스타그래머 #집밥 #홈쿡 #집밥그램

#어제 #아점#돈까스 ❣️
#엄마까스 #안심카레돈까스 💓
샌드위치 만들려고 애껴놓은건데 ㅋㅋ

옵빵이랑 먹으니까 맛나💗
엊그제 일하고 있었는데 저녁에 밥 달라고 ㅋㅋㅋ ㅡㅜㅋ

#맛스타 #먹스타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스타그램촵촵 #먹방 #먹방스타그램 #먹방그램 #먹스타그래머 #집밥 #홈쿡 #집밥그램

42 6 19 May, 2019

Top #돈까스 posts

카레 냠냠😍
.
.
올만에 키티밥 만드려다가~
어딘가 맘에 안들어서 포기했어요😊
키티 리본이 아까워서 리본만 뙁!!!😆
.
.
요즘 많이 드시는 핑거루트 저도 먹어요😍
저녁식사 후 3알 먹으면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피부, 장건강 까지😊
예쁜 여름 보내려고 준비중이예요😍
.
.
날씨가 너무 더워져서 큰일 이예요!
며칠전까지 온수매트 틀고 잤는데~
이제 에어컨을 틀고 있어요😅
.
.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금욜 보내세요❤️
.
.
#카레 #돈까스 #돈까스카레 #카레돈까스
#다이어트 #뉴트리 #판도라다이어트 #AD #건강식단 #온더테이블 #나만의비밀템

카레 냠냠😍
.
.
올만에 키티밥 만드려다가~
어딘가 맘에 안들어서 포기했어요😊
키티 리본이 아까워서 리본만 뙁!!!😆
.
.
요즘 많이 드시는 핑거루트 저도 먹어요😍
저녁식사 후 3알 먹으면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피부, 장건강 까지😊
예쁜 여름 보내려고 준비중이예요😍
.
.
날씨가 너무 더워져서 큰일 이예요!
며칠전까지 온수매트 틀고 잤는데~
이제 에어컨을 틀고 있어요😅
.
.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금욜 보내세요❤️
.
.
#카레 #돈까스 #돈까스카레 #카레돈까스
#다이어트 #뉴트리 #판도라다이어트 #AD #건강식단 #온더테이블 #나만의비밀템

2,682 131 17 May, 2019
#연신내 #30cm왕돈까스 #돈까스
한국식경양식 스타일보단 김밥천국 스타일에 더 가까운 연신내 왕돈까스
왕돈까스집답게 진짜 엄청나게 큰 돈까스가 나오는데 가게닉값 싱크로 오졌죠ㅋㅋ
브라운소스에 분유인지 프리마인지 모르겠지만 과하게 부드러운맛이 다 먹을때쯤 느끼함으로 변해 쓰나미처럼 몰려오는게 좀 아쉽 ㅋㅋ
평소 돈까스 먹을때 새모이처럼 주는게 싫었던 돼식가들에게 추천 ㅋㅋ
#왕돈까스 9000
#연신내맛집 #돈까스맛집 #경양식돈까스 #양은인정 #규슐랭연신내 #규슐랭은평구

#연신내 #30cm왕돈까스 #돈까스
한국식경양식 스타일보단 김밥천국 스타일에 더 가까운 연신내 왕돈까스
왕돈까스집답게 진짜 엄청나게 큰 돈까스가 나오는데 가게닉값 싱크로 오졌죠ㅋㅋ
브라운소스에 분유인지 프리마인지 모르겠지만 과하게 부드러운맛이 다 먹을때쯤 느끼함으로 변해 쓰나미처럼 몰려오는게 좀 아쉽 ㅋㅋ
평소 돈까스 먹을때 새모이처럼 주는게 싫었던 돼식가들에게 추천 ㅋㅋ
#왕돈까스 9000
#연신내맛집 #돈까스맛집 #경양식돈까스 #양은인정 #규슐랭연신내 #규슐랭은평구

1,934 41 16 May, 2019
오늘의 #런치세트

오늘의 #런치세트

930 11 18 May, 2019
돈까스가 ㅋㅋ 너무 먹고싶어서 둘다..똑같은메뉴🤭#같이먹어#똑같은메뉴로 맛있다이💕💕 #서현돈까스#아무데나앉기

돈까스가 ㅋㅋ 너무 먹고싶어서 둘다..똑같은메뉴🤭 #같이먹어 #똑같은메뉴로 맛있다이💕💕 #서현돈까스 #아무데나앉기

663 43 9 May, 2019
여긴 로스보다 히레에 한표☝🏻
무제한으로 리필가능한 밥과 국과 양배추가 맛있다
근데 음식이 너무너무 늦게나와

여긴 로스보다 히레에 한표☝🏻
무제한으로 리필가능한 밥과 국과 양배추가 맛있다
근데 음식이 너무너무 늦게나와

253 5 19 May, 2019
⠀
⠀⠀
#맛점 😋
⠀
분식스타그으램❣️
⠀
#점심 #분식 #돈까스 #떡볶이 #주먹밥 #갈비만두
⠀


⠀⠀
#맛점 😋

분식스타그으램❣️

#점심 #분식 #돈까스 #떡볶이 #주먹밥 #갈비만두

861 12 16 May, 2019
월요팅
ᕙ(•̀‸•́‶)ᕗ
.
.

강식당 생각하면서
몇개는 막 두드려봤는데
진짜... #팔근육운동 으로 추천💪🏻
#토요일이젤좋은건어쩔수가없다
.
.
오랜만에
#요리스타그램 #돈까스 #cook #food #yummy #instafood

월요팅
ᕙ(•̀‸•́‶)ᕗ
.
.

강식당 생각하면서
몇개는 막 두드려봤는데
진짜... #팔근육운동 으로 추천💪🏻
#토요일이젤좋은건어쩔수가없다
.
.
오랜만에
#요리스타그램 #돈까스 #cook #food #yummy #instafood

112 0 19 May, 2019
🎶
.
금요일에 돈까스 안먹으믄 섭섭해🙈
.
엄마가 싸 준 대게 살 야무지게 발라내서 
밥 반 대게살 반 챠르르르 볶아내는 동안
남편은 아파트장에 갓튀긴 돈까스 셔틀👦🏻
.
마늘기름 파기름 내서 볶았더니 대박 꿀맛
돈까스는 언제 먹어도 바사삭 꼬소꼬소🙊
.
.
.
#돈까스 #돈가스 #치즈돈까스 #등심돈까스 #게살볶음밥 #볶음밥 #대게 #큐티폴 #cutipol #집밥 #홈쿡 #homecook #onthetable #onmytable #mukbang #쿡스타그램 #집밥스타그램 #온더테이블 #인스타푸드 #푸드스타그램 #플레이팅 #원플레이트 #위드테이블 #오늘뭐먹지 #먹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신혼밥상
.
#aiqu_table
.
.

🎶
.
금요일에 돈까스 안먹으믄 섭섭해🙈
.
엄마가 싸 준 대게 살 야무지게 발라내서
밥 반 대게살 반 챠르르르 볶아내는 동안
남편은 아파트장에 갓튀긴 돈까스 셔틀👦🏻
.
마늘기름 파기름 내서 볶았더니 대박 꿀맛
돈까스는 언제 먹어도 바사삭 꼬소꼬소🙊
.
.
.
#돈까스 #돈가스 #치즈돈까스 #등심돈까스 #게살볶음밥 #볶음밥 #대게 #큐티폴 #cutipol #집밥 #홈쿡 #homecook #onthetable #onmytable #mukbang #쿡스타그램 #집밥스타그램 #온더테이블 #인스타푸드 #푸드스타그램 #플레이팅 #원플레이트 #위드테이블 #오늘뭐먹지 #먹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신혼밥상
.
#aiqu_table
.
.

865 79 10 May, 2019
.
무엇 : #돈까스
어디 : #국수나무
.
국수나무가 JMT돈까스집으로?!?
로제돈까스에 크림돈까스까지😍😍
돈까스 덕후라면 지금 국수나무로!!
.
에어팟2, 공기청정기 주는 이벤트진행중!!! 참여 ㄱㄱ! @noodles_tree
.
#국수나무신메뉴 #돈가스 #국수나무이벤트 #이벤트그램 #크림돈까스 #돈까스덕후 #돈까스맛집 #돈까스추천 #돈가스정식 #이벤트선물 #치즈돈까스 #치돈 #에어팟2 #공기청정기

.
무엇 : #돈까스
어디 : #국수나무
.
국수나무가 JMT돈까스집으로?!?
로제돈까스에 크림돈까스까지😍😍
돈까스 덕후라면 지금 국수나무로!!
.
에어팟2, 공기청정기 주는 이벤트진행중!!! 참여 ㄱㄱ! @noodles_tree
.
#국수나무신메뉴 #돈가스 #국수나무이벤트 #이벤트그램 #크림돈까스 #돈까스덕후 #돈까스맛집 #돈까스추천 #돈가스정식 #이벤트선물 #치즈돈까스 #치돈 #에어팟2 #공기청정기

913 68 14 May,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