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Instagram Photos & Videos

데일리 - 106.8m posts

성년의 날 붉은장미 컨셉으로 찍어봤긔🌹
📌 장소 : 웨스트빙고
📌 사진 : 언니의 손과 그녀의 카메라
📌 보정 : 당근빠다 신의 손 최윤우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망했지만 재밌었긔
염색 다 빠지기전에 사진 뽕 뽑아야지 맨날맨날 사진 찍을거야
-
#셀카#셀피#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전신샷#데일리#데일리룩#오오티디#일상#일상스타그램#감성#감성사진#좋아요반사#좋반#좋아요테러#좋테#좋반테러#좋튀#selfie#selca#ootd#likeforlikes#daily#dailylook#insta#instagram#instadaily#instagood#instamood#mood

성년의 날 붉은장미 컨셉으로 찍어봤긔🌹
📌 장소 : 웨스트빙고
📌 사진 : 언니의 손과 그녀의 카메라
📌 보정 : 당근빠다 신의 손 최윤우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망했지만 재밌었긔
염색 다 빠지기전에 사진 뽕 뽑아야지 맨날맨날 사진 찍을거야
-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전신샷 #데일리 #데일리룩 #오오티디 #일상 #일상스타그램 #감성 #감성사진 #좋아요반사 #좋반 #좋아요테러 #좋테 #좋반테러 #좋튀 #selfie #selca #ootd #likeforlikes #daily #dailylook #insta #instagram #instadaily #instagood #instamood #mood

0 0 4 seconds ago
안녕하세요~~~^^
미플아울렛구로점입니다 ㆍ
공해와 초미세먼지로 지친프부를 위한 맞춤형 수소처방~
이제  피부서포 속까지 침투하여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초미세수소입자의 기적을 경험해 보세요~♡ 02,2066,2258

#구로피부부관리
#고척동피부관리
#여드름케어 잘하는곳
#미세먼지
#인스타 #인스타일상 #데일리 #오늘도 #오늘하루 #일상 #소통해요 #today#다이어트 #다이어트중 #몸매 #몸매관리 #몸짱 #몸짱스타그램 #운동 #근력운동

안녕하세요~~~^^
미플아울렛구로점입니다 ㆍ
공해와 초미세먼지로 지친프부를 위한 맞춤형 수소처방~
이제 피부서포 속까지 침투하여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초미세수소입자의 기적을 경험해 보세요~♡ 02,2066,2258

#구로피부부관리
#고척동피부관리
#여드름케어 잘하는곳
#미세먼지
#인스타 #인스타일상 #데일리 #오늘도 #오늘하루 #일상 #소통해요 #today #다이어트 #다이어트중 #몸매 #몸매관리 #몸짱 #몸짱스타그램 #운동 #근력운동

0 0 5 seconds ago
🍴🇮🇹이태리 최고급 세라믹 식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따끈따끈한 아이젠하임
신상가구를 소개시켜 드리려고해요~!
-
🔶오늘의 신상가구 “피닉스 세라믹 식탁”🔶
보러가기👉🏻 https://bit.ly/2tZ23JZ
-
세라믹은 현재 유럽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소재로,
오랜 기간동안 개발을 거듭해 검증된 이태리의 기술력으로
얇을 수록 강하게 만들어졌습니다.
-
세라믹 상판은 표면에 미세한 공극 및  균열이 없어
수분 흡수율이 0%에 가깝고 세균이 서식할 수 없습니다.
음식물, 양념, 과즙 등 외부오염에 강하고, 쉽게 흔적없이
닦을 수 있어 깨끗한 상태를 유지시켜줍니다.
-
또한, 세라믹은 2000~5000℃이상의 고온으로
고압제작하여 내열성이 뛰어나 뜨거운 그릇, 냄비,
자기를 올려놔도 변형이 없어 오래도록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
 벤치와 의자에 사용된 아쿠아클린 원단은 방수 원단으로
물로 오염을 간편하게 지울 수 있어 편리하고 반려견으로
인한 찢김 현상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피부가
예민한 분에게 적극 추천하는 원단입니다.
—————— 문의방법——————
🔸구매문의 : 페이스북메세지 / 전화문의 / 카톡문의 / 매장방문
🔸전화문의 : 031-968-4522
🔸카톡문의 : goodf22
🔸매장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825-4
(메종프랑세즈 / 아이젠하임)
-
✳️네이버 검색창에 “아이젠하임”을 검색하시면 더 많은
가구와 가구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 홈페이지——————
🔸스토어팜 바로가기 >> https://smartstore.naver.com/eisenheim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eisenheim.co.kr/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blog.naver.com/tesla0
—————————————
#가구할인매장 #국내제작가구 #원목가구 #일산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가구매장 #식탁 #맞팔 #인친 #소통 #ootd #세라믹식탁 #식탁 #세라믹가구 #주방가구 #소통 #일상 #데일리 #아이젠하임가구 #소통해요 #거실장 #가구 #맞팔 #선팔 #좋아요 #좋반

🍴🇮🇹이태리 최고급 세라믹 식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따끈따끈한 아이젠하임
신상가구를 소개시켜 드리려고해요~!
-
🔶오늘의 신상가구 “피닉스 세라믹 식탁”🔶
보러가기👉🏻 https://bit.ly/2tZ23JZ
-
세라믹은 현재 유럽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소재로,
오랜 기간동안 개발을 거듭해 검증된 이태리의 기술력으로
얇을 수록 강하게 만들어졌습니다.
-
세라믹 상판은 표면에 미세한 공극 및 균열이 없어
수분 흡수율이 0%에 가깝고 세균이 서식할 수 없습니다.
음식물, 양념, 과즙 등 외부오염에 강하고, 쉽게 흔적없이
닦을 수 있어 깨끗한 상태를 유지시켜줍니다.
-
또한, 세라믹은 2000~5000℃이상의 고온으로
고압제작하여 내열성이 뛰어나 뜨거운 그릇, 냄비,
자기를 올려놔도 변형이 없어 오래도록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
벤치와 의자에 사용된 아쿠아클린 원단은 방수 원단으로
물로 오염을 간편하게 지울 수 있어 편리하고 반려견으로
인한 찢김 현상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피부가
예민한 분에게 적극 추천하는 원단입니다.
—————— 문의방법——————
🔸구매문의 : 페이스북메세지 / 전화문의 / 카톡문의 / 매장방문
🔸전화문의 : 031-968-4522
🔸카톡문의 : goodf22
🔸매장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825-4
(메종프랑세즈 / 아이젠하임)
-
✳️네이버 검색창에 “아이젠하임”을 검색하시면 더 많은
가구와 가구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 홈페이지——————
🔸스토어팜 바로가기 >> https://smartstore.naver.com/eisenheim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eisenheim.co.kr/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blog.naver.com/tesla0
—————————————
#가구할인매장 #국내제작가구 #원목가구 #일산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가구매장 #식탁 #맞팔 #인친 #소통 #ootd #세라믹식탁 #식탁 #세라믹가구 #주방가구 #소통 #일상 #데일리 #아이젠하임가구 #소통해요 #거실장 #가구 #맞팔 #선팔 #좋아요 #좋반

0 0 8 seconds ago
#그림자샷  찍어봤어요 #그림자 가  참  이쁘네요 #세젤예 #셀카 보단 그림자샷이 더 이쁘게 나와서좋아요#셀피 #데일리

#그림자샷 찍어봤어요 #그림자 가 참 이쁘네요 #세젤예 #셀카 보단 그림자샷이 더 이쁘게 나와서좋아요 #셀피 #데일리

0 0 9 seconds ago
.
다시 가고 싶은 여행지
#후쿠오카 또 가고 싶다.
조만간 계획 제대루 세워서
후쿠오카나 제주도 방문 예정!
⠀
이렇게 돈을 쓸 수 있어서
아주 그냥 끝내준당 (੭♡ڡ♡)੭
.
.
.
#여행#여행지추천#오사카#후쿠오카여행#일본여행#데일리#여행에미치다#여행편#후쿠오카맛집#일본맛집#일본풍경#과거여행#추억여행#98#22#여행가방#감성#감성그램#꽃스타#꽃#날씨맑음#인친소통#선팔#맞팔#좋아요#좋아요반사#댓글반사

.
다시 가고 싶은 여행지
#후쿠오카 또 가고 싶다.
조만간 계획 제대루 세워서
후쿠오카나 제주도 방문 예정!

이렇게 돈을 쓸 수 있어서
아주 그냥 끝내준당 (੭♡ڡ♡)੭
.
.
.
#여행 #여행지추천 #오사카 #후쿠오카여행 #일본여행 #데일리 #여행에미치다 #여행편 #후쿠오카맛집 #일본맛집 #일본풍경 #과거여행 #추억여행 #98 #22 #여행가방 #감성 #감성그램 #꽃스타 #꽃 #날씨맑음 #인친소통 #선팔 #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댓글반사

2 0 10 seconds ago
감각적인 키키럽의 "동글쓰" 케이스 프로필링크로 구경오세요💖
.
.
.
갤럭시s10케이스도 주문가능합니다😊
아이폰은 아이폰5부터 모든 기종 제작가능합니다!
.
.
.
#폰케이스#키키럽#kikiluv#아이폰케이스#갤럭시케이스#아이폰xs#아이폰xr#갤럭시s10케이스#노트9케이스#갤럭시s10플러스#v40케이스#커플케이스#ootd#f4f#맞팔해요#감성#인친#좋반#대구카페#부산여행#선팔#맞팔#셀피#데일리#일상스타그램#오사카#광주#팔로우#맛집

감각적인 키키럽의 "동글쓰" 케이스 프로필링크로 구경오세요💖
.
.
.
갤럭시s10케이스도 주문가능합니다😊
아이폰은 아이폰5부터 모든 기종 제작가능합니다!
.
.
.
#폰케이스 #키키럽 #kikiluv #아이폰케이스 #갤럭시케이스 #아이폰xs #아이폰xr #갤럭시s10케이스 #노트9케이스 #갤럭시s10플러스 #v40케이스 #커플케이스 #ootd #f4f #맞팔해요 #감성 #인친 #좋반 #대구카페 #부산여행 #선팔 #맞팔 #셀피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오사카 #광주 #팔로우 #맛집

1 0 10 seconds ago
#
.
.
.
M 챔피온 사이드라인 올드스쿨 트레이닝 팬츠 반바지 .
.
상태-10/8 가격- 2.5
.
.
실측/ 기장-  51 밑위 34 밑단 28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kij891225 문의주세요.
택배비 별도 3000원, 제주 및 도서 산간지방 6000원 입니다.
제품의 하자부분 이외의 교환이나 환불 불가 합니다.

#daily#dailylook#ootd#outfit#selfie#데일리#데일리룩#일상#셀카#셀피#맞팔#팔로우
#빈티지#나이키#아디다스#칼하트#챔피온#vintage#구제#구제샵#리바이스#빈티지샵
#스투시#슈프림#베이프#챔피온#아메카지#올드스쿨#스트릿#프리즈마빈티지

#
.
.
.
M 챔피온 사이드라인 올드스쿨 트레이닝 팬츠 반바지 .
.
상태-10/8 가격- 2.5
.
.
실측/ 기장- 51 밑위 34 밑단 28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kij891225 문의주세요.
택배비 별도 3000원, 제주 및 도서 산간지방 6000원 입니다.
제품의 하자부분 이외의 교환이나 환불 불가 합니다.

#daily #dailylook #ootd #outfit #selfie #데일리 #데일리룩 #일상 #셀카 #셀피 #맞팔 #팔로우
#빈티지 #나이키 #아디다스 #칼하트 #챔피온 #vintage #구제 #구제샵 #리바이스 #빈티지샵
#스투시 #슈프림 #베이프 #챔피온 #아메카지 #올드스쿨 #스트릿 #프리즈마빈티지

0 0 12 seconds ago
놀러가구 싶구나 ,,
-
-
#힐링이필요해

놀러가구 싶구나 ,,
-
-
#힐링이필요해

0 1 13 seconds ago
.
다시 가고 싶은 여행지
#후쿠오카 또 가고 싶다.
조만간 계획 제대루 세워서
후쿠오카나 제주도 방문 예정!
⠀
이렇게 돈을 쓸 수 있어서
아주 그냥 끝내준당 (੭♡ڡ♡)੭
.
.
.
#여행#여행지추천#오사카#후쿠오카여행#일본여행#데일리#여행에미치다#여행편#후쿠오카맛집#일본맛집#일본풍경#과거여행#추억여행#98#22#여행가방#감성#감성그램#꽃스타#꽃#날씨맑음#인친소통#선팔#맞팔#좋아요#좋아요반사#댓글반사

.
다시 가고 싶은 여행지
#후쿠오카 또 가고 싶다.
조만간 계획 제대루 세워서
후쿠오카나 제주도 방문 예정!

이렇게 돈을 쓸 수 있어서
아주 그냥 끝내준당 (੭♡ڡ♡)੭
.
.
.
#여행 #여행지추천 #오사카 #후쿠오카여행 #일본여행 #데일리 #여행에미치다 #여행편 #후쿠오카맛집 #일본맛집 #일본풍경 #과거여행 #추억여행 #98 #22 #여행가방 #감성 #감성그램 #꽃스타 #꽃 #날씨맑음 #인친소통 #선팔 #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댓글반사

1 0 13 seconds ago
💎
너무 귀여운 더블 하트 씬 투링 목걸이에요!
💎
💎
💎
💎
💎
💎
💎
#목걸이 #악세사리 #accessories #necklace #장신구 #목걸이마켓 #마켓 #귀걸이 #키링 #써지컬스틸 #써지컬목걸이 #맞팔 #선팔 #일상 #데일리 #daily #인스타마켓 #제이오브제

💎
너무 귀여운 더블 하트 씬 투링 목걸이에요!
💎
💎
💎
💎
💎
💎
💎
#목걸이 #악세사리 #accessories #necklace #장신구 #목걸이마켓 #마켓 #귀걸이 #키링 #써지컬스틸 #써지컬목걸이 #맞팔 #선팔 #일상 #데일리 #daily #인스타마켓 #제이오브제

0 0 14 seconds ago
학교 끝나기전 급하게 다른 촬영 건 픽스 내야 한다고 하셔서 학교 끝나자마자 바로 연기 영상 촬영 했다 ~♡~
오랜만에 연기영상 찍어보지롱...
흐 그래도 프로필 사진보다 영상이 이쁘다는 칭찬 받아서 기분 아주 베리굿 👍
오늘 여러군데에서 캐스팅 연락오고 아주 기분 좋은날😭♥️
더 더 연기 열심히 하자...
영상 비공개 인건 안비밀😝😝 .
.
.
.
.
#배우지망생 #가수지망생 #연습생 #청소년배우 #청소년모델 #김세은 #일상 #데일리 #데일리메이크업 #데일리룩 #실기복 #연기자 #연기영상 #촬영중 #셀카 #셀피 #Selfie #followme #fff #좋아요 #선팔 #맞팔 #오오티디 #여고생 #신인개발팀 #캐스팅

학교 끝나기전 급하게 다른 촬영 건 픽스 내야 한다고 하셔서 학교 끝나자마자 바로 연기 영상 촬영 했다 ~♡~
오랜만에 연기영상 찍어보지롱...
흐 그래도 프로필 사진보다 영상이 이쁘다는 칭찬 받아서 기분 아주 베리굿 👍
오늘 여러군데에서 캐스팅 연락오고 아주 기분 좋은날😭♥️
더 더 연기 열심히 하자...
영상 비공개 인건 안비밀😝😝 .
.
.
.
.
#배우지망생 #가수지망생 #연습생 #청소년배우 #청소년모델 #김세은 #일상 #데일리 #데일리메이크업 #데일리룩 #실기복 #연기자 #연기영상 #촬영중 #셀카 #셀피 #Selfie #followme #fff #좋아요 #선팔 #맞팔 #오오티디 #여고생 #신인개발팀 #캐스팅

0 0 14 seconds ago
.
다시 가고 싶은 여행지
#후쿠오카 또 가고 싶다.
조만간 계획 제대루 세워서
후쿠오카나 제주도 방문 예정!
⠀
이렇게 돈을 쓸 수 있어서
아주 그냥 끝내준당 (੭♡ڡ♡)੭
.
.
.
#여행#여행지추천#오사카#후쿠오카여행#일본여행#데일리#여행에미치다#여행편#후쿠오카맛집#일본맛집#일본풍경#과거여행#추억여행#98#22#여행가방#감성#감성그램#꽃스타#꽃#날씨맑음#인친소통#선팔#맞팔#좋아요#좋아요반사#댓글반사

.
다시 가고 싶은 여행지
#후쿠오카 또 가고 싶다.
조만간 계획 제대루 세워서
후쿠오카나 제주도 방문 예정!

이렇게 돈을 쓸 수 있어서
아주 그냥 끝내준당 (੭♡ڡ♡)੭
.
.
.
#여행 #여행지추천 #오사카 #후쿠오카여행 #일본여행 #데일리 #여행에미치다 #여행편 #후쿠오카맛집 #일본맛집 #일본풍경 #과거여행 #추억여행 #98 #22 #여행가방 #감성 #감성그램 #꽃스타 #꽃 #날씨맑음 #인친소통 #선팔 #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댓글반사

4 0 15 seconds ago
-
내보다 잘찍네 전부....😅
#그라데이션#투톤그라데이션
.
.
.
💎010-4101-1346 👉🏻 문자, 카톡, 전화 가능🙆🏻
💎시술중 답장이 느릴수도 있어용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장 드립니다😍
💎가격문의❌ 시술시 충분한 상담 후 맞춤관리 해드릴게요❣️
💎아트하시는 분은 미리 사진 보내주시면 넉넉한 스케쥴 조절로 꼼꼼한 시술이 가능하세요🤗
💎당일취소 불가합니다 신중한 예약 부탁드려용
💎#노쇼 하신 고객님들은 예약 안받겠습니다😭
‼️1:1 시술이며 손.발 동시 예약, 두분 함께 오셔서 시술받을시
당일 예약취소 혹은 노쇼 방지를 위해 예약금 받아요
양해부탁드립니다‼️
.
.
.
👉🏻예약양식👈🏻
✔️성함 :
✔️연락처 :
✔️원하시는 시술 (아트사진은 최대 3장까지) :
ex) 손젤/프렌치네일 or 발젤/디자인아트/사진첨부
✔️손젤 or 발젤 쏙오프(젤제거) 유무 :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 :
.
.
.
#부산#동래#온천장#유리쌀롱#디에스네일#네일맛집#부산네일#동래네일#온천장네일#네일#젤네일#네일아트#nails#nailart#손스타그램#젤스타그램#네일잘하는곳#온천장네일잘하는곳#일상#데일리#선팔#맞팔#팔로우#좋아요#l4l#f4f 😎

-
내보다 잘찍네 전부....😅
#그라데이션 #투톤그라데이션
.
.
.
💎010-4101-1346 👉🏻 문자, 카톡, 전화 가능🙆🏻
💎시술중 답장이 느릴수도 있어용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장 드립니다😍
💎가격문의❌ 시술시 충분한 상담 후 맞춤관리 해드릴게요❣️
💎아트하시는 분은 미리 사진 보내주시면 넉넉한 스케쥴 조절로 꼼꼼한 시술이 가능하세요🤗
💎당일취소 불가합니다 신중한 예약 부탁드려용
💎 #노쇼 하신 고객님들은 예약 안받겠습니다😭
‼️1:1 시술이며 손.발 동시 예약, 두분 함께 오셔서 시술받을시
당일 예약취소 혹은 노쇼 방지를 위해 예약금 받아요
양해부탁드립니다‼️
.
.
.
👉🏻예약양식👈🏻
✔️성함 :
✔️연락처 :
✔️원하시는 시술 (아트사진은 최대 3장까지) :
ex) 손젤/프렌치네일 or 발젤/디자인아트/사진첨부
✔️손젤 or 발젤 쏙오프(젤제거) 유무 :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 :
.
.
.
#부산 #동래 #온천장 #유리쌀롱 #디에스네일 #네일맛집 #부산네일 #동래네일 #온천장네일 #네일 #젤네일 #네일아트 #nails #nailart #손스타그램 #젤스타그램 #네일잘하는곳 #온천장네일잘하는곳 #일상 #데일리 #선팔 #맞팔 #팔로우 #좋아요 #l4l #f4f 😎

0 0 16 seconds ago
네가 좋으면

네가 좋으면

0 0 19 seconds ago
R&D : 지식연구소💡
.
.
제주도 특산품과 함께하는
독서
.
자기만의 스타일로 즐겨봐요❤
.
.
.
💁‍♀️모임신청은 카카오톡ID jade1will
카카오 플러스친구 @알앤디 지식연구소 
를 통해서 신청가능합니다💁‍♂️
.
.
#책친화적공간 을 만드는
.
#책과사랑에빠지다❤
#알앤디#rnd#독서#모임

R&D : 지식연구소💡
.
.
제주도 특산품과 함께하는
독서
.
자기만의 스타일로 즐겨봐요❤
.
.
.
💁‍♀️모임신청은 카카오톡ID jade1will
카카오 플러스친구 @알앤디 지식연구소
를 통해서 신청가능합니다💁‍♂️
.
.
#책친화적공간 을 만드는
.
#책과사랑에빠지다
#알앤디 #rnd #독서 #모임

2 2 27 seconds ago

0 1 28 seconds ago
보고싶구나 🤭

보고싶구나 🤭

0 2 28 seconds ago
이거봐 낮엔 뜨거워 죽지 ʅ(◞‿◟)ʃ

이거봐 낮엔 뜨거워 죽지 ʅ(◞‿◟)ʃ

1 0 30 seconds ago
오바디 〰️ 🦑

오바디 〰️ 🦑

0 1 33 seconds ago
잉 빨대가 ❤️야

잉 빨대가 ❤️야

0 1 33 seconds ago
오늘 빨강장미는 품절입니다🙏🏻
다른색은 대기중이에용🤗
.
.
.
.
#안동꽃집 #옥동꽃집 #태화동꽃집

오늘 빨강장미는 품절입니다🙏🏻
다른색은 대기중이에용🤗
.
.
.
.
#안동꽃집 #옥동꽃집 #태화동꽃집

0 1 34 seconds ago
Real clam 🐚
#amimentAccessories

Real clam 🐚
#amimentAccessories

1 1 35 seconds ago
막내가방에서 자는 겸댕이💕
#냥스타그램 #집사그램 #졸귀탱

막내가방에서 자는 겸댕이💕
#냥스타그램 #집사그램 #졸귀탱

0 1 35 seconds ago
로컬피플추천 맛집🙆

로컬피플추천 맛집🙆

1 1 1 minute ago
참 잘했어요

참 잘했어요

2 2 1 minute ago
메이크업 바꿔봤어요🎨

메이크업 바꿔봤어요🎨

8 2 1 minute ago
.
#예쁜셔츠😍

.
#예쁜셔츠 😍

1 1 1 minute ago
RABDA.[ 랍다 : 즐겁다 ]

RABDA.[ 랍다 : 즐겁다 ]

2 1 1 minute ago
✨첫방문, 2분예약시 할인있어요✨
⠀⠀⠀
May beautyshop Event
⠀⠀⠀
여자 자연눈썹 15 → 12
남자 자연눈썹 17 → 13
콤보눈썹 → 15
⠀⠀⠀
속눈썹 연장 30,000원~
속눈썹펌25,000원~
+ 미인점20,000원
⠀⠀⠀
⌲ 모든 시술 현금가 기준
⌲ 소개, 2분 동반예약 만원 할인
⌲ 2가지 동시시술 만원 할인
⌲ 첫방문 속눈썹연장 5천원 할인 /기본제외
⠀⠀⠀
💌예약문의 및 상담
카톡플러스친구 @메이뷰티샵
메이뷰티샵 인스타계정 @y_maybeauty
⠀⠀⠀
💌연락처 010 9800 1997
양식대로 예약해주시면 빠른예약가능합니다

✨첫방문, 2분예약시 할인있어요✨
⠀⠀⠀
May beautyshop Event
⠀⠀⠀
여자 자연눈썹 15 → 12
남자 자연눈썹 17 → 13
콤보눈썹 → 15
⠀⠀⠀
속눈썹 연장 30,000원~
속눈썹펌25,000원~
+ 미인점20,000원
⠀⠀⠀
⌲ 모든 시술 현금가 기준
⌲ 소개, 2분 동반예약 만원 할인
⌲ 2가지 동시시술 만원 할인
⌲ 첫방문 속눈썹연장 5천원 할인 /기본제외
⠀⠀⠀
💌예약문의 및 상담
카톡플러스친구 @메이뷰티샵
메이뷰티샵 인스타계정 @y_maybeauty
⠀⠀⠀
💌연락처 010 9800 1997
양식대로 예약해주시면 빠른예약가능합니다

1 3 1 minute ago
부담스럽지 ~ ఇ

부담스럽지 ~ ఇ

10 2 1 minute ago
MoM 💞

MoM 💞

9 1 2 minutes ago
봉대박 노예 탈출🐥

봉대박 노예 탈출🐥

0 1 2 minutes ago
한라쌤에게 머리 하로 오세용😚
예쁜 머리도 하고 재밌는 시간 보내요오💕
.
.
.
#날씨가아주👍🏻

한라쌤에게 머리 하로 오세용😚
예쁜 머리도 하고 재밌는 시간 보내요오💕
.
.
.
#날씨가아주 👍🏻

3 2 2 minutes ago
미래야 우리 언제 또 만나...

미래야 우리 언제 또 만나...

13 5 2 minutes ago
.
술 덜깬 송희갬성이 찍어줌 🥴

.
술 덜깬 송희갬성이 찍어줌 🥴

2 1 3 minutes ago

34 5 4 minutes ago
빠끄!!

빠끄!!

48 6 5 minutes ago
부업 정말 될까 싶죠?
근데요. 정말 방법만 알면 됩니다. 😍😍
.
직장인인데 투잡을 할 수있을까?
육아맘인데 할 수 있을까?
고민 당연하죠!
직장인인 저도 하고 있는걸요.!🙌🏻
⠀⠀⠀
물론 저도
처음엔 진짜 저렇게 버는거 맞는거야?
돈만 날리는게 아닐까? 내가 할 수 있을까?
정말 많이 고민했죠.
그렇게 끊임없는 고민과 의심의 눈초리로
보다가 시작했죠!👀👀
⠀⠀⠀
현재는
돈 버는 재미, 새로운 일을 하는 재미!!
너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답니다 ✌🏻✌🏻
⠀⠀⠀
직장에서는 열심히!
직장밖에서는 애드펌킨으로!❣️
⠀⠀⠀
직장인 투잡 어렵지 않아요!
의지와 노력으로 월급을 여러 번!
기초부터 차근차근 시작해요.😊
⠀⠀⠀
멘토와 멘티가 서로 소통하면서
멘티와 길을 같이 걸어주는게
진정한 멘토의 길 인거 같아요💓💓
⠀⠀⠀
📌1:1 원격교육/밀착교육
📌제대로된 노하우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가입과 함께 교육 및 노하우 전수 시작
⠀⠀⠀
제가 또 많은 학생들 토익과외도 해봤잖아요.
부업을 해보니까 교육이 진짜 중요해요.
제가 성장한 모든 방법 확실히 풀어드릴께요.
-----------------------------------
카톡 Eunju3562
PH 010-9295-3562
❣️본계정 @eseo3562❣️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애드펌킨 
#애드펌킨은쥬 
#직장인전문멘토 
#초보전문멘토 ⠀⠀⠀

부업 정말 될까 싶죠?
근데요. 정말 방법만 알면 됩니다. 😍😍
.
직장인인데 투잡을 할 수있을까?
육아맘인데 할 수 있을까?
고민 당연하죠!
직장인인 저도 하고 있는걸요.!🙌🏻
⠀⠀⠀
물론 저도
처음엔 진짜 저렇게 버는거 맞는거야?
돈만 날리는게 아닐까? 내가 할 수 있을까?
정말 많이 고민했죠.
그렇게 끊임없는 고민과 의심의 눈초리로
보다가 시작했죠!👀👀
⠀⠀⠀
현재는
돈 버는 재미, 새로운 일을 하는 재미!!
너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답니다 ✌🏻✌🏻
⠀⠀⠀
직장에서는 열심히!
직장밖에서는 애드펌킨으로!❣️
⠀⠀⠀
직장인 투잡 어렵지 않아요!
의지와 노력으로 월급을 여러 번!
기초부터 차근차근 시작해요.😊
⠀⠀⠀
멘토와 멘티가 서로 소통하면서
멘티와 길을 같이 걸어주는게
진정한 멘토의 길 인거 같아요💓💓
⠀⠀⠀
📌1:1 원격교육/밀착교육
📌제대로된 노하우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가입과 함께 교육 및 노하우 전수 시작
⠀⠀⠀
제가 또 많은 학생들 토익과외도 해봤잖아요.
부업을 해보니까 교육이 진짜 중요해요.
제가 성장한 모든 방법 확실히 풀어드릴께요.
-----------------------------------
카톡 Eunju3562
PH 010-9295-3562
❣️본계정 @eseo3562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애드펌킨
#애드펌킨은쥬
#직장인전문멘토
#초보전문멘토 ⠀⠀⠀

1,784 15 15 minutes ago

Top #데일리 posts

부부의날 기념 꽃다발 💕부부의 날 아내분께 큰 꽃다발 선물을 👍🏻그림같은 꽃다발 스윗한 작약 향기 가득 🥰

부부의날 기념 꽃다발 💕부부의 날 아내분께 큰 꽃다발 선물을 👍🏻그림같은 꽃다발 스윗한 작약 향기 가득 🥰

152 4 1 hour ago
페스티벌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6월 1일 시티브리즈 옷 입고 
월디페 놀러갑니당🙊🎊🤘🏻
.
.
.
#시티브리즈 #월디페 #월드디제이페스티벌 #citybreeze #김상지

페스티벌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6월 1일 시티브리즈 옷 입고
월디페 놀러갑니당🙊🎊🤘🏻
.
.
.
#시티브리즈 #월디페 #월드디제이페스티벌 #citybreeze #김상지

2,394 11 53 minutes ago
#현지 #로컬식당 🍖🍗🍺
감동적인 맛과 가격 😁👌
여행도하고 건강도챙기고 💕
거부감없는 #JMT #염소고기 👍

#현지 #로컬식당 🍖🍗🍺
감동적인 맛과 가격 😁👌
여행도하고 건강도챙기고 💕
거부감없는 #JMT #염소고기 👍

137 9 2 hours ago
#이달의아트 레몬네일  상콤하게~^^♡ #노원#보니타네일#노원보니타네일
예약문의♡01033484141 ♡
#노원역 2,5번출구 도보3분거리 
#노원카페 커피빈건물6층 (예약사항은 수시로 변경되니.전화로 문의부탁드려요) *모든 관리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최소 3~4일전 미리 연락주시면 당일예약에비해 원하시는 시간대로 예약 가능하세요. ♡*보니타네일 이벤트*♡
1.젤네일 2만원~
2.젤패디 3만원~
3.#이달의아트 59,000원~
(컬러변경 가능,디자인변경or 추가시 비용발생)
4.브라질리언왁싱 55,000원
♡♡♡♡♡♡
*예약양식
1.성함,연락처
2.원하시는 날짜,시간,인원
3.젤제거 유무
4.원하시는 관리(네일or 패디 or 왁싱)
*원하시는 아트가 있으신분은 디자인 첨부 부탁드려요*
♡♡♡♡♡♡♡
*노쇼및 당일직전 취소 2회이상시 재예약 불가하니 신중한 예약 부탁드려요!!!!*
*당일취소,노쇼,당일예약 변경으로 인한 관리 불가시 예약금은 돌려드리지않아요.

#노원네일#노원네일샵#패디큐어#휴가#여름#우정#의정부네일#쇼핑#뷰티#노원역네일#노원역왁싱#노원역네일샵#코덕#데일리#럽

#이달의아트 레몬네일 상콤하게~^^♡ #노원 #보니타네일 #노원보니타네일
예약문의♡01033484141 ♡
#노원역 2,5번출구 도보3분거리
#노원카페 커피빈건물6층 (예약사항은 수시로 변경되니.전화로 문의부탁드려요) *모든 관리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최소 3~4일전 미리 연락주시면 당일예약에비해 원하시는 시간대로 예약 가능하세요. ♡*보니타네일 이벤트*♡
1.젤네일 2만원~
2.젤패디 3만원~
3. #이달의아트 59,000원~
(컬러변경 가능,디자인변경or 추가시 비용발생)
4.브라질리언왁싱 55,000원
♡♡♡♡♡♡
*예약양식
1.성함,연락처
2.원하시는 날짜,시간,인원
3.젤제거 유무
4.원하시는 관리(네일or 패디 or 왁싱)
*원하시는 아트가 있으신분은 디자인 첨부 부탁드려요*
♡♡♡♡♡♡♡
*노쇼및 당일직전 취소 2회이상시 재예약 불가하니 신중한 예약 부탁드려요!!!!*
*당일취소,노쇼,당일예약 변경으로 인한 관리 불가시 예약금은 돌려드리지않아요.

#노원네일 #노원네일샵 #패디큐어 #휴가 #여름 #우정 #의정부네일 #쇼핑 #뷰티 #노원역네일 #노원역왁싱 #노원역네일샵 #코덕 #데일리 #럽

387 3 57 minutes ago
설퀴퍼 때 모 입지..?🍎

설퀴퍼 때 모 입지..?🍎

126 15 1 hour ago
간헐적 한달짼데..변화가없다ㅜㅜ
운동드열심히하는데..식단문제인가~?치팅데이가 쫌 많지!!!점심 #폭식 때문인가?먹고 잠들지!!!!
오늘도 은행일보그 점심 #돈까스#냉모밀 먹고#휘핑크림 잔뜩올린 #프라푸치노 한사발드링킹중😅
.
.
.
#다이어트식단#할수는있지만하고싶지않아

간헐적 한달짼데..변화가없다ㅜㅜ
운동드열심히하는데..식단문제인가~?치팅데이가 쫌 많지!!!점심 #폭식 때문인가?먹고 잠들지!!!!
오늘도 은행일보그 점심 #돈까스 #냉모밀 먹고 #휘핑크림 잔뜩올린 #프라푸치노 한사발드링킹중😅
.
.
.
#다이어트식단 #할수는있지만하고싶지않아

103 6 2 hours ago
안녕하세요! 하린이예요🍫
-
✨세상 가벼우면서 스타일리쉬한 #레쉬컷 ✨
.
.
.
➰문의DM

안녕하세요! 하린이예요🍫
-
✨세상 가벼우면서 스타일리쉬한 #레쉬컷
.
.
.
➰문의DM

390 2 2 hours ago